…성관계에 관해서는 자기 습관대로 아내와 성관계를하는 것을 본 사람은 그녀를의와 선함으로 연결하고, 그녀와의 성관계가 뒷문에 있었다면 이단을 수반하는 명령을 요구하는 것입니다. , 그리고 그 결과 그의 요구에서 그에게 일어나지 않습니다. 그는 그의 마람 중 하나와 성관계를 가졌고, 그녀와 저지른 사람에 대 사랑이 거의 없으며, 그녀가 죽었다면 그들은 고통과 슬픔을 나타냅니다. 그것을하는 사람과 그 효과를 보는 것이 좋다고하여 하즈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그의 아내와 성관계를 가졌고 그녀가 죽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에게 좋은 것이 없습니다. 그는 칼리프와 결혼을 대신하는 사람이 그에게서 후견인을 얻었고, 그가 처녀를 탔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그 해에 하녀를 소유하거나 좋은 여자와 결혼하고, 누구든지 그가 결혼하고 있다고 보는 사람을 보았다. 그런 다음 죽은 여자가 그를 간구에 연결하고, 그가 노예 여자와 결혼하고 그녀가 죽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생명이 만료되었으며 그가 동물과 결혼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를 믿지 않는 사람들에게 호의를 베풀고 그가 사정하지 않고 부모 중 명과 결혼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들과 함께기도했고 사정하면 자비를 중단했습니다. 그리고 그가 원래 선 사람들 출신 이라면 B. 지식과 축복이 있고 결혼은 종교 또는 세계가 의미하는 바를 깨닫는 것을 나타내며 상대방이 그와 결혼했다고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를 얻을 것입니다. 그가 술탄과 결혼하거나 그의 자리를 차지하는 것을 본다그의 돈은 사라지고 그가 그와 함께하면 큰 이익을 얻을 것입니다. 그리고 뒷편의 결혼은 어려운 일을 요구하는 것을 의미하며 이웃의 아내와 성관계를 갖는다 고 생각하는 사람은 아무 소용이 없다고합니다…

…그리고 그가 아내와 함께 침대에 바람을 일으킨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와 그녀 사이에 말이 나오고 목소리가 있으면 더 강했습니다 ….

…그리고 어떤 사람이 그의 아내와 결혼하는 것을 본 사람은 그의 직업에서 그가 결혼을받을 것이라는 것을 알게되면 결혼을 할 것이라고합니다 ….

…그리고 그가 죽은 아내와 성관계를 갖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 안에 좋은 것이 없습니다 ….

…그리고 그가 아내와 성관계를 가졌고 그녀가 죽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에게나 좋은 것이 없습니다 ….

…그리고 여자가 그녀의 가슴에서 우유에서 나오고 다 뛰는 것을 보는 사람은 선함과 은혜의 증가를 나타냅니다 ….

그가 장식 된 여자에게 키스하거나 그녀와 성관계를 갖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남편이 죽은 여자와 결혼 할 것이고, 그는 그녀의 돈과 아이로부터 혜택을받을 것이고, 그는 그해에 좋은 것을 받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세상으로 향할 것입니다 ….

…그리고 그 근원이 약인 것을 마시고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약이고, 그 근원이 해를 끼치면 아무 유익도없고, 해로운 효과를 얻고 수박 물을 마셔서 돈을 버는 것은 두 가지로 해석 될 수 있습니다. 약 사람과 다른 사람을위 치료법이 다릅니다. 그들 중 일부는 그가 아프다고 말하고 그들 중 일부는 돈과 혜택을 말하며 완하제를 마시는 것에 관해서는 그녀는 22 장에서 그녀의 장을, 우유를 마시는 것에 관해서는 장에 나온다 ….

…무장 병사 꿈에서 무장 병사를 보는 것은 긴 여정, 친구들과 나라, 문제와 정치적 불안을 의미 합니다. 그리고 꿈 에서이 병사가 높은 파도를 타고 여행한다면, 이것은 이상 세력에 대 문제가 당신의 이익을 위협하고 당신의 사업과 개인 정보가 위험에 처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

…뱀 : 저주받은 사탄이 아담에게 평화를 간청했기 때문에 그들은 적 입니다. 그리고 그 고통의 정도에 따라 모든 뱀의 적대감, 그 뼈와 표식, 그리고 독이 가지고있는 독으로 인해 이교도, 이단의 소유자 일 수 있습니다 . 아마도 그것은 간음하는 자, 그들의 물기 및 성격을 나타내 었으며 아마도 생명체는 에이커에서 보거나 나무 아래에서 물과 폭우가 내리는 것과 같이 그 이름에서 파생되었으며 물에 부는 것과 비슷했습니다 . 뱀은 통치자 일 수도 있고, 아내와 아이 일 수도 있습니다.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이렇게 말씀하시기 때문입니다 .“ 당신의 아내와 당신의 자녀 중 사람은 당신의 적 이니 조심하십시오. ” 그리고 뱀을 죽이거나 싸우는 사람은 적과 싸 웁니다 . 그리고 그 살, 적의 돈, 쾌락과 기쁨을 먹으십시오 . 그리고 당신이 그를 반쪽으로 물면 그의 적에게서 정의를 얻으십시오 . 그리고 부드럽고 친절 말로 생생 말로 사람들이 자기에 대해 원하는 선을 쳤고, 죽은 뱀을 본다면 그는 힘과 힘이없이 자신의 악에 대해 하나님이 충분 적입니다 . 그리고 그녀의 알은 가장 어려운적이고 그들의 흑인은 가장 어렵습니다 . 그가 한 무리의 삶의 위대 흑인의 왕임을 본다면 그는 군대를 이끌고 위대 왕을 얻을 것 입니다. 그가 순종하는 부드러운 뱀을 때리고 운동화도 선함도 아프지 않으면 왕의 보물의 보물을 쳤고,이 능력에 있었다면 그의 할아버지 였을 것입니다 . 그리고 뱀을 두려워하고 그것을 보지 않는 사람은 적으로부터 그를위 안전이고 그가 그것을보고 두려워한다면 그것은 모든 두려움과 마찬가지로 두려움이며, 마찬가지로 그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모든 것입니다 뱀의 요도 출구가 태어나고, 뱀이 집에 들어가 적에게 속은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그것을 가져간 것을 본다면 그는 안전 적에게서 돈을받습니다 . ~ 그것을 가지고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 작은 뱀이 태어났습니다 . 그리고 그가 시장에서 싸우는 뱀을 본다면 전쟁이 일어나고 그는 적을 이길 것 입니다. 그리고 뱀은 침묵의 적대감의 권위자이며 뱀이 번 자신의 기억에서 나와 번 돌아 오는 것을 본다면 그는 그를 배신하는 것 입니다. 그리고 뱀은 여자라서 그가 침대에서 뱀을 죽인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아내는 죽고 목에 뱀이있는 것을보고 세 조각을 자르면 그는 그의 아내와 세 번 이혼하고 뱀은 다리와 송곳니는 적의 힘과 그의 교활함의 심각성입니다 . 그리고 뱀을 변신시키는 사람은 주에서 다른 주로 변모하고 무슬림의 적이됩니다. 그리고 그가 뱀으로 가득 찬 집을 보면 그는 두려워하지 않고 집에 무슬림의 적을 품고 있습니다. 열정의 소유자, 돈을 가진 수생 생물, 주머니 나 소매에서 작은 흰색 뱀을 본다면 그는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그의 할아버지이기 때문에, 뱀이 그의 뒤를 걷고있는 것을 본다그의 적이 그를 속이고 싶어하고 그것이 그의 손 사이를 걷거나 그의 주위를 도는다면, 그들은 그와 섞여서 그를 해칠 수없는 적들입니다. 그가 자신의 집에 들어 와서 해를 끼치 지 않고 떠나는 삶을 본다면, 그들은 그의 가족과 그의 친척들로부터의 적이며, 그가 그것을 본다그의 집이 아니라 적들은 낯선 사람 입니다. 그리고 뱀의 살과 지방은 적의 돈이며 적의 해독제입니다. 사방에서 뱀이 싸우는 것을보고 그들에게서 큰 뱀을 죽이면 그는 그 마을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 살해당 뱀이 다른 모든 뱀 과 같으면 왕의 병사 중 명이 죽고 뱀이 높은 곳에서 올라 간다면 그는 편안하고 즐겁고 행복 해졌고 높이에서 내려 오는 뱀을 보면 우두머리 그곳에서 죽었다 . 그가 땅에서 나오는 뱀을 본다면 그는 그곳에서 고통을 겪고있는 것입니다 . 그가 자신의 정원에 생명이 가득 것을 본다면, 자라나는 것은 정원이고 그 안에있는 식물이 자라서 살아 갑니다. 그리고 남자가 이븐 시린에게 와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 뱀이 그것을 쫓는 것처럼 보았습니다 . 그리고 나는 그것을 쫓아 가고있었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굴에 들어갔고, 내 손에는 뚜껑이 굴에 씌워 졌습니다. 그는 말했다 : 당신은 여자와 약혼 했습니까? 그는 말했다 : 네 . 그는 말했다 : 당신은 그녀와 결혼하고 그녀를 상속받을 것입니다. 그래서 그는 그녀와 결혼하고 그녀는 7 천 디르함 동안 죽었습니다 . 또 다른 사람은 자신의 집에 생명이 가득 것처럼 보였기 때문에 이븐 시린에게 자신의 비전을 이야기하면서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하나님을 두려워하고 무슬림의 적을 품지 마십시오 . 여자가 그에게 와서 말했다 : O Abu Bakr, 여자가 고래가 나오는 두 개의 굴을 보았습니다. 그러자 두 사람이 그들에게 일어나 머리에서 우유를 가져 왔고, 그래서 Ibn Sirin이 말했습니다 . 뱀은 우유를 짜지 않고 오히려 독을 발산 합니다. 그리고 이것은 Kharijites의 두 지도자 중 두 사람이 들어 와서 그녀를 그들의 교리에 초대하지만 그들은 그녀를 초대하여 두 명의 셰이크를 모욕합니다 . 하나님 께서 그들을 기뻐하시기를 바랍니다 . 복부의 삶은 친척이며 남자로부터의 탈출은 남자의 이웃에게 불행입니다 ….

그가 겨울에 옷을 팔거나 빼앗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의 가난과 사람들에 대 필요성을 나타냅니다 . 그는 아부 말했다 설교자 의류 헤드 말했다 사람이 그가하는 것을 아마 그의 기술이고 그들을 보호 의 빈곤 조사 하는 에서 오류 생활과 무료로 그들에게 부와 확장을 가서 겨울에 찬성 손상 ) 및 Almparty 그를을 경우 비문은 여성 으로 표시됩니다 . 사이드 자파르 디크는 Paljarah를 해석하거나 그가 어떤 소년 자인 또는 신에서 보았다는 제출하여야한다 그들을, 과의 공제 가의 측면에 양도 옷 이되는 뭔가를 입고의 생각 하는이되어 그들이 경우 벌금과 혜택을 해석 에서 면화, 깨끗하고 넓으며 Dd가 그에게 대항하여 Vtobeirh가 비단에서 왔고 그것이 실크에서 나온 다면 그것과 판매자에게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는이 세상을 그의 미래보다 선택하기 때문입니다 . Abu Sa’eed는 설교자의 비전 차가움이 상세하건 아니건간에, 그들은 Abu Bakr, 알라가 그와 함께 기뻐할 수 있다는 좋은 해설을 보여 주었다고 말했다 : 오 알라의 메신저 , 나는 어제 봤던 파피루스 petechia가 말했다 : 2 아들 Thabr 그들 . 그리고 잉크는 표현에서 밀고있는 과정 옆에있는 기쁨, 행복, 추위를 나타냅니다. 단, 세상의 친밀감이 종교보다 낫고 해석에서 양모보다 강하다는 점을 제외하면 말입니다 . 됩니다 프라다를 착용하거나 혼합 느꼈다 없이면 Bharir 그 것은이 경우에도 haraam 자산 실크와 장식되어 옷을 입고 그들이 시장 환영 만의 시간에 즐거움과 전조뿐만 아니라 그들이하는 것처럼 에 역할을하지 않는 그것은 일종의 즐거움 입니다. 그리고 옷을 입은 사람의 의복의 문장을 보는 사람은 그 전체가 해석됩니다 . 그리고 그가 겨울에 여름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입는 옷의 가치만큼 좋은 것과 이익을 증가시킬 것입니다 . 그는 자신이 여성의 옷을 입는다 고 느꼈다. 그것은 그들과 함께 돈과 두려움을 증가 시켰지만, 그 결과는 그들이 좋고 유익 것을 보여주는 남성의 옷을 입은 여성을 본다면 끔찍하고 살아 남았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누가 자신의 옷보다 덜 입는 것을 본 사람은 그의 일의 부패를 나타내며, 옷보다 우아하면 그의 일의 순서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장로의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 문제의 높이와 그 옷이 가족이라면 그 옷의 양을 나타냅니다. 그렇지 않으면 좋고 유익 합니다. 그리고 그가 타락 사람들 의 옷 을 입은 것을 보는 사람 은 많은 죄와 많은 죄를 지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왕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세 가지 측면으로 해석되어 그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 가고, 그의 일의 선함, 이익, 규칙 성을 얻고, 존엄성과 명예를 얻습니다 . 되는 과학 및 자선 세계와 그것을 과학자의 옷을 입고 살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것을 느꼈다 이하 .) 그는 그가에서 옷을 입고 있다고 생각 이됩니다 모직 으로 해석 돈을 보장합니다 . 그것은되는 옷 dhimmis 또는 Aharbeyen 정도 착용 느꼈다 는 것 또는 Alrvdh 그는 자파르 디크의 말에 경사 비전 옷의 아홉 개 측면에 양도 결코 종교와 부와 명성과 이익과 라이브 작업 에 찬성 공의를 의 이 및 배상이 경우 당신이 무엇을하지 표현을 거부하고, 만약 그 여자 톱 그녀 그녀는 칭찬의 옷을 언급 것을 입고, 그녀의 해석은 바로 그녀의 남편과 그녀의 업무의 무결성에 그녀를했다 . 그리고 다니엘은 그 남자의 옷에 대 환상을 말했습니다. 옷을 입으면 이득으로 해석 될 것이고 검은 옷을 보면 왕이 좋은 것이고 본당은 곤경에 빠졌습니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검은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깨어있을 때 입는 사람이 아니라면 그는 고통과 고통과 슬픔을 겪을 것이며, 그는 괴로워 할 것 입니다.~ 아부 사에드는 상기 에 대 설교자 검은 옷 싫어 부상을 착용하는 데 사용 들었다 사람들의 환자 증거입니다 때문에 죽음 의 사람들이 재난은 Dibaj에 dieback 질병을 제로 또는 고통이나 실크, 검은 옷과 옷을 입고 이러 것들 있는 여성과 남성에 대 유효 손상 종교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환자가 노란색이 제거되고 흰색이 나타날 때까지 노란색 옷을 세탁하는 것을 본다면, 그 옷은 몸으로 해석되고 노란색 옷은 그의 질병과 그로부터의 이탈로 인해 넘어 갑니다. 그에게 노란 드레스 를 무장 해제하는 것이 그에게 일어나지 않았다고 느꼈습니다. Sagmh는 그가 드레스 를 찢는 것 같은 노란색으로 싫어하는 것을 해치지 않았고 모든 색과 달리 옷 녹색은 기뻐하고 기쁨을 느꼈고 Tawfiq Abu Sa’eed는 설교자 옷 Greens 천민의 의복 이신 하나님 께서 순 두스와 아 브라크의 초록 옷을 입으시 고 초록색 옷을 입는 것이 산 사람에게 알리시면 이웃 종교의 힘 과 예배 의 증가 와 죽은 좋은 경우 상속 재산의 부상과 그가 순교자로 세상에서 나온 죽은 자에게 . Al-Ki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가 녹색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명예와 명예로 해석됩니다. 흰색 옷은 특히 순수 옷이라면 원하는 옷으로 해석 될 것입니다 .” 설교자 인 Abu Sa`id는 흰옷이 종교로 입는 데 적합하며, 깨어있을 때 입는 데 익숙 사람들에게는 옷을 입어야하며, 공예품과 공예의 소유자는 옷을 입어야한다고 말했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가 새하얀 옷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종교의 선함과 그의 좋은 상태를 나타냅니다. ~그리고 그의 걱정은 그의 말에 갔다 그는 새하얀 옷을 착용하는 것이, 그리고 그의 파란 옷, 그는 깨끗합니다 . 그는 옷을 착용하는 것이 키르 마니 톱을 말했다 Zarka 그것의 종교는 좋은 루즈, 옷입니다 그들은 단지 Almlhvh과 주각이 사물의 홍조 침구 남성 기쁨을 표시 미워하고 있다고했다 Dnaahn 여성 유효 싸움 붉은 쇼를 입고 극심 분쟁과 카룬의 이야기에서 알 수 있듯이 세상에서 도미와 펑크의 기쁨을 들었고, 그 안에서 하나님의 권리를 막 으면서 돈이 풍부하다는 것을 의미한다고합니다 . 그리고 그가 잔치 나 단체에서 그것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를 해치지 않았습니다 . 그는 Kirmani가 그가 전투와 논쟁을 던진 옷을 입은 것을 보았다고 말했다. 비록 그가 받은 명령에 오신 것을 환영하지만 아마도 구절 의 기쁨이 그의 백성들 에게 옷을 입고 Hamra 옷을 ​​입혔고 그것은 홍당무 의 비전 이라고 말했다. , 옷 또는 다른 여부, 그들은 선하심과 아마 쇼 의 비전 에 표시된 단독 즐거움 드레스 . 그리고 그의 옷이 불에 타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로 인해 불에 타 버린만큼 해로운 영향을 받게 될 것이며, 그의 옷이 찢어진 것을 보는 사람은 그 비밀을 해석 할 것 입니다. 그것은됩니다 느꼈다 울이나 동물의 털이나 머리카락의 정도 옷을 입고 전체가 돈 것을 실크 또는는 최종 하람 드레스 자갈길 증거 있도록했다 부도덕과 옷 더러운, 그들은 Bgham과 슬픔, 양도 가 Baelchenaah을 양도 Alkagd와 드레스를 하지 그 좋은, 그리고에 드레스 피부 얻으실의 관심과 이익 에 기인 정도 그에게 피부 드레스 당신의 관점에서 바느질하지 않는 완전히 가득 모든 종류의 쇼 도매 아마도이 종교와는 또 다른에 나이 얼굴과 재무부의 옷은 Baezz와 부를 양도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절름발이 드레스를 입은 것을 보는 사람은 여자가 항문에 올 것입니다 . 자베르는 상기 그들의 표현 모로코 에 첨부 파일 이있는 경우 상황이 옷을 Valbaad을 평범 깨끗 , 새 에 부착 된 종교와 세계와 경우 더러운 빈티지 꽉 Vdd에 그래서 아마도 델 상기에서 먼지 온 드레스 종교의 약점 경우 들었다 그 여자 톱 그녀가 착용 은 그녀의 남편이었다 노란색 의복은, 그것이 비록 약화 ) 그가 남편을했다, 그래서 그는 그녀 아니었다 . 그리고 그가 접힌 옷을 여는 것을 보는 사람은 여행을 나타내고, 그가 열린 옷을 접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여행에서 결석을 나타냅니다 . Khaled al- Isfahani는 최고의 옷을 말했고 누에 실크의 것이 아니라면 그것이 순수하기 때문에 좋은 종교이고 세속적 인 드레스라면 패턴, 면 또는 실크, 돈 하람과 종교 의 부패를 계승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평온 . 그는 Jafar Sadiq 새 드레스 백인 남자 여자와 여자 그리고 은총 의 왕 과 쌍 의 혜택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가 봉사 의 왕에 있다는 것을 그 와 함께 옷을 벗는 것을 보았습니다. 하지 잘가 될 때 불러 와 톱 그는 좋은 취득 해석 그의 옷을 잘라 것을 . 그리고 도둑이 옷을 벗는 것을 본 사람은 여성들 사이에서 부패가 일어나는 것을 방해합니다 . 설교자 인 Abu Saeed는 양면 또는 두 가지 색상의 옷은 종교인과 세계에 대 예의와 후견을 나타내며 새 옷은 부자와 가난 사람에게 좋다고 말했다 . 새로운 Vtmzkt로 마그 수옷은 살아있는 만큼 매혹적인 것처럼 고칠 수 없다는 느낌이 들었고 , 아이와 질병 의 하인의 높은 가치 와 자유의 은혜가 드레스 종류의 새로운 부채, 그의 옷 위에 입는 것은 그의 비밀 알라 나스 의 승인을 보여줬고 아마도 의도는 분명하고 아마도 돈을 벌었을 때 좋았을 것입니다 .Mdkhora와 실크 브로케이드는 Aaolan이 그들의 요구를 최소한으로하고 사람들을 이단으로 초대 하기 때문에 법학자를 위해 양말 을 신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아마도 비학자에게도 유효 할 것입니다 . 그들은 작품을 파라다이스가 필요 하다고 해석하고 , 이 공국을 가진 감염은 또 여성, 정직하거나 첩자 인 Bjarah Belle 설정 이 선견자 의 경우 에서 그 모든 표현 에서 교차를 호출 함을 나타냅니다 . 겉옷은 얼굴을 나타냅니다 . Al-Kirmani는“종교의 의로움, 채찍을 든 부패 사람들, 몸에 천연두에 감염된 사람들을 위해 해석된다”고 말했다 . Abu Sa’eed는 설교자가 자신의 가족, 특히 쟁기질과 심는 사람들 에게서 나온 음경 상태를 계승 다고 말했다. 그리고 그녀의 가족 에게서 얻은 사람들을 위해 가임 년 , 여성의 즐거움이 증가하고 Xia가 그 지점 에서 돈을 받았다. 의 페르시아와 의 사람들 공개 및 도박, 월 얻으실 채찍 . 비난 할 수있는 유형의 무언가가 그와 섞이지 않는 , 결과가있는 얼굴을 가지고 있고, 남자 든 여자 든 누구도 비난받지 않는 사람 . 잉크는 은총으로 해석되며, 특히 여성의 경우 최고를 제외하고는 아무것도 없으며, 관대함의 의복의 비전은 슬픔이라고 합니다. 위의 하나 입고 그의 두 의류 Khgayn Mottagtaan 있다는 톱 다른이됩니다 에 의해 표시 그의 죽음과 부담없이 부상의 우려를 해석 옷을 찢어 찢어은 더 이상 외음부를 해석하고, 경우는 Alqaba 및 Duwaji 역할을 여성 톱 그녀 체형 짧은 부족 HTC가 은폐 먹고 옷 새 드레스는 돈 할랄을 먹고 먹을 드레스를 그가 그들에두고있는 동안 그의 옷이 그 젖은 것을 살미 톱 말했다. 여행 중이라면 여행 중이 아니고 의도 것이 있다면 가지지 않았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자신의 옷을 파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에게 좋고 그것을 사는 사람에게는 좋지 않으며 그가 옷을 자신에게서 밀어내는 것을 본다면 이것은 그의 가난의 사면입니다 . 그리고 목욕 후 새 옷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걱정과 고통을 잃고 거절하고 잘못된 일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금단의 옷이나 여자에게 귀속되는 것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금단의 여자와 결혼하고 수 놓은 옷은 그들에게 입히고 광산이며 아마도 여자의 명성이 깨집니다 . 그는 여성의 착용 느꼈다 (가), 임신 , 옷을 그들이 와서 , 여성 그는 비록 임신하지 않았다가 피해에 영향을하거나 무서워 Hnaatha 아마 자신의 시간과 가운, 부상만큼 같은 돈 이다 온 배치 어깨, 그것은 해석 에서 그를 착용 인간의 종교 의 목과 목 위치 사무국 . 있다 가 잘 그는 살라 딘과 좋은 믿음 가운 느꼈다, 그리고 그가 경우 톱 망토를 박았을 것으로 상의 는 부채 증가 음 어깨와 의 건강 종교는 얇은에 좋지 않다 .) 그가 그리는 인 세척 옷을 옷을 흙에서 씻는 것은 그의 선함과 어둠의 구원을 보여주고, 그가 입으면 슬픔과 행복과 그의 빚을 갚을 것이라고 느꼈지만 그가 그것을 입지 않으면 그것은 그것없이입니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더러움이 나타나면 깨끗 옷을 세탁하는 것은 종교에서 부패하고 죄를 짓는 것 입니다.” 아부 사이드 알 – Waseer는 말했다 : 오물 세척 옷이 같은 변명에서 회개, 간음의 회개가 정액에서입니다 세척, 혈액에서 세척을 살해에서 회개하고, 세탁을하다 회개 . Jaafar al-Sadiq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찬물로 옷을 세탁하는 것은 회개, 웰빙, Asir로부터의 구원, 두려움으로부터의 안전의 네 가지 측면을 의미하며 뜨거운 물, 슬픔, 슬픔 및 질병으로 씻는 것을 의미합니다 . 그리고 그가 깨끗 옷을 세탁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경건함과 경건함이 증가한다고 말했고, 이것은 세탁 할 자격이 없기 때문에 사치 스럽다고 말했고 다른 사람들은 그것에 해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에 해가 없습니다 ….

…그리고 물의 여인이 자신의 정원에서 달리고있는 것을 본 사람은 독신이면 결혼하고 결혼하면 아내가 그를 낳을 것 입니다….

그녀의 아버지가 죽는 것을 보았다 66- Abu Alopecia wooden Sahabi Jalil은 Radwan과 신비의 향수 에 대 충성 맹세를 목격했으며 Sham Badarba 를 Qiblah까지 다마스커스 서쪽으로 내려온 사람들 중 하나 였으며 알라 의 메신저 – 평화가 그에게있다 – 이야기하고 동료의 그룹 및 다음, 그가 나가고 보이는 하늘과 생각 매일 밤 Ajala 힐 잉크 누가 그 중 하나였습니다 하나님의 집과 prostrates 그를 제기 더 – 전능하신 – 와 말을 사용 : 나는 희망을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질식하는 것을 보았 듯이 하나님은 죽어도 사라지지 않으실 것입니다. 그래서 밤이되는 동안 그는 그가 절하는 동안 그의 영혼이 붙잡혀 밤부터기도합니다 . 그리고 그의 딸은 꿈에서 아버지가 죽은 것처럼 보았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공포에 휩싸여 어머니에게 말했습니다. 그녀는 말했다 : 그가 그의 기도실에 있기 때문에 그녀는 그를 불렀지 만 그가 그녀에게 대답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녀가 와서 그를 움직 였고 그는 그의 곁으로 떨어졌고 그가 죽었을 때 하나님이 그에게 자비를 베푸시기를 바랍니다. Ubaidah, Muhammad bin Saad, Caliph 등의 말 : 그의 죽음은 75 세였습니다….

…Al-Bustan : 물을 뿌려서 전달하고 출산하기 때문에 여성을 의미합니다 . 그리고 정원이 여성이라면 그것은 그녀의 백성, 그녀의 가족, 그녀의 아들, 그녀의 부와 그 열매의 나무였으며, 알려지지 않은 정원은 고귀 코란을 가리킬 수 있습니다. 보는 사람의 눈과 독자의 손에있는 정원은 항상 그의 지혜의 열매를 거두며 그 안에 사람들의 언급과 함께 그 기원이 남아 있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고대와 현대의 나무 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달콤하고 신맛이 나는 열매로 약속과 경고를 담고 있습니다 . 아랍인들은 그것을 낙원이라고 부르기 때문에 아마도 알려지지 않은 과수원이 천국과 그 행복을 나타 냈습니다 . 마찬가지로 전능하신 하나님께서는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 여러분 중 사람이 강 아래에서 흘러 나오는 야자 나무와 포도밭이 있기를 바랍니다. ~ 아마도 과수원은 시장과 결혼식 집에 언급, 그래서 자신의 나무의 테이블, 그리고 그 과일은 음식, 그리고 아마도 그가 사용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장소 또는 동물을 나타냅니다. 숲, 칸, 비둘기, 어금니, Mamelukes, 동물, 가축 및 기타 모든 농작물과 같은 과수원 나무는 소유자의 매듭과 같거나 소유자의 서비스 및 다양 가축과 같기 때문 입니다. 과수원은 세상의 거처, 통치자, 통치자, 사람을 모으고 다른 모든 종족으로 구성되어 있으므로 정원에서 자신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상태를보고 자신의 상태를 증가시킬 것입니다. 자다. 그것은 알려지지 않았고, 순교를 얻은 사람이 무자 이드 였다면, 특히 자신을 부르는 여인이 있었고 그가 강에서 꿀로 우유를 마셨고 그 열매가 그가 알고 있었던 것과 비슷하지 않았다면, 그 어떤 것도없고 비전이 간증을 나타내지 않았다면 나는 그의 상태를 살펴 보았습니다. 그는 금욕 적이거나 결혼을 하였거나 그의 아내에게 들어가서 그녀에게서 얻은 사람이며, 시간에 따라 선악을 꿈꾸며 자신의 동산에서 보았던 방식으로 그녀를 보았다 . 환상이 시간의 중간에 있고 나무에서 낙엽이 떨어지고 열매를 잃는 동안 그는 자신이 좋아하지 않는 것을 간과하고 가난의 측면에서 싫어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소유물 또는 신체의 질병 . 그리고 그것이 시간이 다가오고 막대기에 물이 흐르거나 과일의 출현과 예방에 있었다면 문제는 첫 번째 문제이며 아내가있는 사람이 자신의 돈을 원하거나 그녀는 그녀의 아름다움에 열중했고, 그녀는 또 그것을 말하거나 물을 주거나 먹는 꿈에서 만든 것으로 두 번이나 그것을 고려했습니다 . 누군가가 그가 권위에 대 필요가 있거나 통치자와 다투는 것을 본다면, 나는 또한 그의 명령의 결과, 그 시간과 시간의 부적절 함과 박탈, 그리고 그가 꿈에서 얻은 열매로부터 얻은 결과를 표현합니다. 그가 과일의 해석에서 본 것에 따라 선 또는 악을 나타냅니다 . 그의 시장과 산업에서 그와 함께하는 사람들의 그룹을 보는 사람들은 정원이 사람들의 시장이며, 또 그 위선과 시간과 두 번의 타락을 나타냅니다 . 마찬가지로 화장실, 호텔, 오븐 입구에 들어갈 때 눈이 떨어지면 과수원의 표시가 그 장소에 속하므로 선악을 본 것이 그에게 돌아왔다 , 그것을 본 사람이 그 안에서 소변을 보거나 운전사가 아닌 다른 우물에서 물을 주었던 종업원이나 노예가 아니라면, 그는 가족에서 그를 배신하거나 반대하는 사람이기 때문입니다. 그는 아내 나 그의 ummah에게, 그가 정원에서 그 일을하는 사람이고 그의 소변이 피이거나 그가 바다가 아닌 다른 곳에서 물을 주었다면 그는 정원이 알려지지 않은 경우 여자와 성관계를 갖 습니다. 아내에게서 비롯된 것이 아닌 것 정원이 그의 정원이라면 그가 그것을 깨뜨린 후 그녀와 함께 들어가거나 항문이나 월경 중에 ​​그녀와 결혼하는 것과 같이 그에게 허용됩니다 . 그리고 정원, 포도원, 정원은 용서를 구하는 것이고 정원은 관대함의 아름다움, 그 선함, 힘과 열매, 그녀의 돈, 붓, 보석 및 금만큼이나 남자의 여자라고 말했습니다. . 그의 나무, 다리가 두꺼워지고, 살이 찌고, 수명이 길고, 세상에서 능력이 있으며, 그가 풍성 포도원을 본다면 그것은 넓은 세상이며, 그것이 그의 과수원에 물을주고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가족이 올 것이고, 알려지지 않은 정원에 들어가는 사람은 잎을 흩뿌 렸고, 그들에게 맞고, 과수원이 마르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아내 인 에티엔을 피할 것 입니다….

…여동생이 살았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녀의 약점은 강화 됩니다….

…Al-Ki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만약 여성이 자신이 드레스없이 시장과 거리에있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녀의 남편의 죽음입니다. 그리고 그가 훔쳐서 도둑이 남자에게 통역을하고 있다면 그는 도달 사람입니다. 그녀의 남편, 그리고 그것이 여성의 것으로 간주되면 그녀의 남편은 허용되는 여성에게 고통을 받고 있으며, 여성이 그녀의 머리에 쓴 것을 놓치면 드레스, 베일, 마스크 또는 이와 유사 것을 착용하는 사람 그녀는 머리와 머리카락이 드러나지 않은 그를 찾지 못했습니다. 그것은 나쁜 평판, 또는 그녀의 남편과의 이혼, 그에게 일어난 재난, 그녀에게 나쁜 일, 또는 그녀의 누이, 어머니 또는 삼촌 등의 편에서 그녀를 방해하는 재난이었습니다. 그녀에게는 남편이 없기 때문에 남편에게 전해진 것은 그녀에게 돌아갈 것이고, 여자가 남자의 터번을 쓰고 있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녀는 결혼하고 그녀가 취 것을 보거나 무언가를 확신하면 특이 경우 남편을 다른 사람으로 바꾸고, 남자가 어떤 옷을 입으면 여자가 머리에 쓰는 것을 비전으로 쓰고, 그 사람 사이의 여자 때문에 노출된다고한다 ….

…그리고 그녀의 질이 철분이나 다른 금속으로 된 것을 본다면 그 안에 좋은 것이 없습니다 ….

그녀의 질에서 물이 나오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아이 입니다….

…그리고 그녀가 그녀의 오빠가 살았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는 그녀보다 우선합니다 ….

…여자 : 완전자는 그것이 세상적이고 쾌락과 쾌락이기 때문에 세속적 인 문제에서 또는 종교를 고쳐주기 때문에 내세의 문제에서 그녀의 이름에서 가져온 것을 나타내는 표시입니다 . 여성이 열정과 욕망으로 남자를 다스리고 노예처럼 그녀의 이익을 추구하고 있기 때문에 그것은 권위를 나타 냈을 것입니다 . 그리고 그것은 운반하고, 출산하고, 우유를 생산하기 때문에 Sunnah를 나타내며, 아마도 그것은 땅, feddan, 과수원 및 기타 화합물을 나타냅니다 . 자신이나 자신의 왕에 들어갔거나 자신을 판단 여성을 본 사람, 그를 비웃거나 그에게 다가온 사람은 그가 배 등으로 아프거나 여성이 낙타로 묘사되거나 그녀가 자신을 생각하는 경우 그의 문제를 조사했습니다. 뜨겁다면 그는 간증을받을 것 입니다. 그렇지 않다면 그녀는이 세상의 여성 중 명이라면 그는 자신이있는 곳에서 탈출하여이 세상에 도달했습니다 . 가난 사람이 그것을 본다면 그는 돈을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술탄에게 도움이 필요 사람을 본다면, 그가 그녀에게 간청하고 그녀와 싸우게하십시오 . 배나 동물이 없다는 것을 알게되면 기뻐하는 것을 제공해야합니다 . 죄수가 그것을 본다면 그는 그녀의 아름다움과 그녀와 함께있는 질 때문에 석방되고 누군가가 임플란트 나 임플란트를 치료하는 것을 본다면 그는 그것을 계속해서 치료해야합니다 . 그가 대중에게 그것을 본다면 그것은 사람들에게 제시되거나 그들에게서 내려온 것 입니다. 그녀가 눈에 띄는 얼굴을 가졌다면 그녀의 문제는 분명했습니다 . 그리고 그녀가 가려져 있다면 그녀의 문제는 숨겨 졌습니다. 그것이 아름답다면 그것은 즐겁고, 그것이 추악하다면 그것은 추하다 . 그녀가 그들에게 권면하고, 가르치고, 비난한다면 그것은 종교에서 좋은 것이고, 그녀가 그들을 반대하거나, 그들을 만지고, 받아들이거나, 그녀의 벌거 벗음을 그들에게 드러내면 그것은 멸망하고 유혹을받는 유혹입니다. 그것은 그것의 고통에서 또는 그것으로부터 무언가를 꿈에서 얻거나 꿈에서 얻은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요새가 될 수 있고 그들이있는 해에 전리품이 될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그가 사람들 가운데서 나 회교 사원에서 그것을 본다면, 선은 시련 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왜냐하면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우리 는 악으로 ​​당신을 공경하고 선은 시련 입니다.” 라고 말씀하시기 때문 입니다. 그가 그들에게 들어가거나 그들에게 내려가는 것을 본다면, 그들이 ….

…그리고 그녀의 가슴이 불에 맞은 것을 본다면 왕은 아들에게 해를 입힐 것 입니다….

…그리고 여성이 그녀의 아들들이 아파서 눈을 감는 것을 보았다는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

남자 Ibn Sirin이 와서 말했다 . 나는 마치 그녀의 가슴 사이에 우유 용기가있는 것처럼 내 가족의 여자를 보았다. 마실 때마다 그녀는 소변을 서둘러서 놓았다가 갔고 병에 걸렸습니다 . 그는 ~이는 의로운 무슬림 여성이고, 그녀는 타고난 사람이고, 그녀는 남자를 원하고 그들을 쳐다보기 때문에 하나님과 남편을 두려워 다~고 말했다. 너무 ….

그가 여행을 원하거나 그와 함께 할 사람들을 본다면, 그는 그것을 좋거나 나쁘게 바꾸는 상황을 이별하고 있으며, 마찬가지로 그가 시아파로 사람을 만든다면 ….

그리고 죽은 사람을 만난 것처럼 보는 사람은 이단으로 인해 죽거나 돌아 오지 않는 여행을 떠납니다 ….

…그리고 그가 무기의 장비 나 통치자의 시설을 가지고 산에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선과 명성을 얻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누군가를 요염하고 마법으로 이득을 본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군가를 계획하고 그에게 이득을줍니다

…그리고 그가이 세상에없는 색의 맛과 순결 대추를 먹는 것을 본 사람은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꾸란에서 명령하고 금하신 것을 생각합니다 ….

…그리고 칼리프가 그와 다투고있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자신의 필요를 이기고 적을 이길 것 입니다….

…그리고 그와 길 사이에 죽은 바다가 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여행 중이라면 길을 끊을 것이고 아마도 술탄이나 여신에 의해 막혔을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