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 와 연기 분야에서 꿈에 대한 거짓말에 대한 판결은 무엇입니까 ? 거짓말하는 것은 큰 죄 중 하나이며 , 그것은 이다 : 그것이이고 반영 진실성,보다 다른 무언가에 대해보고 : 현실과 진실성에 일치하는 선 (善) 좋은 품질의 가장 큰 중 하나이며 , 그것은 의 명예 중 하나입니다 샤리아가 확인하고 명령하기 위해 온 도덕 . 그것은 사람들의 덕을 모방 숭고한의 창조 , 그리고 굴욕적인 것들을 방지 하고, 그러므로 그들에 우리의 선지자,기도와 평화시 선지자에 내재이었다 설명했다 , 그리고 위선자와 연관이 있었는지에 대한 자신의 형상 , 우리가 말했듯이, 거짓말하는 , 그리고 샤리아의 텍스트 거짓말에 대한 진실의 증오 및 경고와 함께 온 , 다음과 같은 : 전능하신 하나님은 말했다 : ~ 믿는 자 O 사람들은 하나님을 두려워하고 진실성 함께 (119). 이븐 마수드의 권세에서 하나님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있는 선지자의 권위에,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그는 말했다 : ~ 진실함이 정의이고 , 의로움 리드 낙원에 , 그리고 종이 진실성을 추구한다 그는이 기록 될 때까지 하나님은 친구입니다 , 그리고 거짓말은 부도덕이고 , 부도덕이 화재로 안내 , 그리고 종 거짓말을 작성하기 위해 거짓말을 조사하는 것입니다 . ” 내레이션 : al-Bukhari (5743)와 Muslim (2607). 거리는 거짓말이 허용되는 문제에 대해 승인되었으므로 Asma bint Yazid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하나님의 메신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와 그의 가족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 오 사람들, 계속 거짓말을 할 필요는 없습니다 , 불 속에 잠자리에 드는 것과 같습니다. 아담의 아들에 대해 거짓말은 모두 세 가지 특징을 제외하고 금지되어 있습니다 : 그의 아내에 대한 거짓말이 그녀를 기쁘게하는 사람, 전쟁에서 거짓말, 전쟁을기만하는 사람과 사이에 사람이 거짓말 사이에 맞게 무슬림 . ~ 해설 : al- Tirmidhi, no (1939). talk : ~ Sahih Al-Jami ~(7723)의 hasan Sheikh Al-Albani . 그리고 Umm Kulthum bint Uqbah의 권위에 따라 그녀는 하나님의 메신저를 들었습니다. 그와 그의 가족에게기도와 평화가 있기를, 그는 사람들 사이에서 화해하는 거짓말 쟁이가 아니기 때문에 선을 발전 시키거나 선을 말한다 . Al-Bukhari (2546) 와 무슬림 (2605)의 해설. 거짓말은 허용되지 않는다 . 진지함이나 유머지만 모두 비난 할만한 창조물이며, 예를 들어 만우절과 같은 유효한 거짓말은 없습니다. 단, 우리가 말했듯이 hadith에 규정 된대로 필요를 배제하거나 요구하고 살인자로부터 무오 한 피를 구하거나 강탈자의 돈을 강화하기 위해. 등등 . 이븐 마수드, 하나님이 그를 기뻐하시기를 바랍니다 .“ 거짓말은 농담이나 진지함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 ( 알 – Adab 알 – Mufrad의 책에서 알 – Bukhari의 나레이션, 번호 387) .이 상해 나 손상을 초래하고, 습관적인 거짓말이 큰 죄를 생각하면 거짓말을이 크다 . 시에 거짓말의 일부 있지만, 비평가들은. 나는 그들과 함께하지 오전 혼동 영원한시를 .. 에 대한 불멸 의 성실 그녀의 감정과 성실한 그녀의 감정과 의 성실 의 표정,하지만 난 할 수 찾을 정당화 에 거짓말을하는 사람들 머리 와 내에 자신이 본 꿈 거짓말 . 표현에 관해서를가 조롱을 위해 사용하는 경우, 그것은 신성이 증가하므로, 많은 결함과 악을 변경하거나 혼합하거나, 거짓말, 누드 포함, 거짓말의 범죄는 확인 당신이 거짓말을하는 동안 꿈 사람에 대한 이야기를 사랑하고,이 그것이 발생으로 예술적인 플롯을 증가에만 사용 또는 상기 할 때 또는, 비평가에 의해 주장으로 . 결론적으로,시 또는 행동에 누워있는 것은 무언가이다 신자 나 무슬림의 입장에서 할 수있는 것도 아니고 좋은 것도 아닙니다. 그는 시인과 배우가 허용되는 텍스트를 찾아야합니다. 이것은 그의 순수함과 그의 죄책감입니다. 이것은 금지 된 사람들 사이에 퍼지는 것으로부터 금지 된 것입니다. 그래서 그것은 스포일러이자 부패에 대한 소문입니다. 그리고 내 형제를 생각하는 많은 시인이나 배우들, 자신을 위해 공정한 대사를 만들었고 내일 후회할만한 것을 제시하지 않았으며 자신의 분야에서 그를 모방하려고 노력했으며 훌륭하고 아름다운 시가 있으며 의미 있고 정직한 표현이 있습니다….

파라다이스에서, 그 보물, 광장, 궁전, 강과 그 열매들, 설교자 인 Al-Walid bin Ahmed가 우리에게 말했습니다. 그는 Ibn Abi Hatim이 우리에게 말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Muhammad bin Yahya al-Wasiti가 우리에게 말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Muhammad라고 말했습니다. 빈 알 – 후세인 알 – Barjalani가 우리에게 말했다, 그는 Bishr 빈 오마르 알 – Zahrani 아부 무하마드가 우리에게 말했다, 그는 하마드 빈 자이드는 Hafsa 빈트 라시드의 권위에 히샴 빈 하산의 권위에, 우리에게 말했다, 말했다 : 마르 완 알-말라 미는 우리 이웃이었고 그는 부지런한 괴물 이었기 때문에 그가 죽었 기 때문에 그가 아주 강한 사람이라는 것을 알았 기 때문에 그가 잠자는 사람을 보았을 때 그를 보았고 그래서 나는 말했습니다. 당신에게? 그는 나를 천국으로 데려 왔습니다. 그녀는 말했다 : 내가 말했다, 그럼 어떻게? 그는 말했다, 그리고 나서 오른 손잡이로 일으켜 그녀는 말했다 : 내가 말했다, 그럼 어떻게? 그는 말했고, 당신은 그것을 그 가까이까지 올렸습니다. 나는 말했습니다. 당신은 형제들에게서 누구를 보았습니까? 그는 말했다 : 나는 Al-Hassan, Ibn Sirin, Maimouna를 보았다 . Hammad가 말했습니다. Hisham bin Hassan이 말했습니다. Umm Abdullah가 저에게 말했고 그것은 Basra 여성들의 선택이었습니다. 그녀는 내가 좋은 집에 들어간 것처럼 잠에서 봤고, 정원에 들어갔고, 하나님 께서 원하시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래서 내가 금 침대에 기대어 그 주위에있는 사람이라면 Al-Akarib이 손을 댔다. ~나는 그가 온 것만 큼 좋은 것을보고 놀랐다. 그는 이렇게 말했다. Marwan Al-Mahlami가 와서 그의 침대에 앉았다. 그래서 나는 잠에서 깨어났다. 그래서 Marwan의 장례식이 그 시간에 지나갔다면 . 아부 알 – 후세인 압델 – Wahhab 빈 자아 파르 알 – Midani 다마스커스에서 우리에게 말했다, 그는 알리 빈 아흐메드 알 – 바자르가 우리에게 말했다, 그는 말했다 : 나는 이브라힘 빈 알 – Sirri 알 – Mughalis의 말을 듣고 : 나는 내 아버지의 말을 듣고 : I 오후에기도 한 후 어느 날 혼자 모스크에 있었는데, 모스크의 벽감에서 아침 식사를 위해 식히기 위해 원뿔형 물을 넣었습니다. 내 눈은 잠 들었다, 나는 그들 중 하나에게 말했다 그래서 나는, 포플러 알 – 아인의 그룹이 그들의 손을 박수 모스크를 입력 한 경우로 본 그래서 : 당신은 누구인가? 내가 다른 말했다 그래서 그녀는 타 비트 알 – Banani에게 말했다 : 당신과? 그녀는 Abd al-Rahman bin Zaid에게 말했고, 나는 다른 사람 에게 말했습니다 . 그리고 당신은 문지방까지 말했고, 나는 다른 사람에게 말했습니다 . 그리고 당신은? 하나 남아 때까지 내가 말한 그래서 그녀는, Farqad에게 말했다 : 당신은 누구를위한인가? 그리고 그녀는 그의 단식을 깨기 위해 물을 식 히지 않는 사람들에게 말했다 . 그래서 나는 그녀에게 내가 정직하다면 원뿔을 버리고 원뿔이 뒤집혀서 골방에서 떨어 졌다고 말했고, 원뿔을 깨는 꿈에서 깨달았다 ….

항문은 그 주인, 가게, 창고와 그 자리의 가방입니다. 그리고 그것을 꾸미거나 수치스럽게하는 것을 그 안에서 보는 사람은 그 안에있는 표현과 그것이 그의 항문에서 나오는 것을 보는 사람은 필요하지 않거나 그 안에 좋지 않은 것처럼 들어가고 향기로운 냄새가 나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것을 칭찬하고 아름다운 기억입니다. 그가 그것을 보지 않으면 그의 은색

씻음에 관해서는 자기가 죽은자를 씻는 것을 본 사람은 타락한 종교의 사람이 손에 회개하고 자신이 씻은 것을 보는 사람은 한 번 일어나 걱정에서 나오고 죽은 사람을 보는 사람과 사람들은 그에게 씻기를 요청했지만 죽은 사람이 죄를 범하고 사람들이 그를 선하다고 지적하지만 그에게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는 것을 알지 못합니다. 그리고 죽은 사람이 씻을 수없는 것을 씻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의미 나 유익이없는 것에 대해 설교하는 부패한 사람….

염소는 : 자신의 선택에 둔 그의 모습에서 위엄, 그리고 노예를 참조 할 수있는 사람이다 : 검은 색, 그리고 무지 . 그리고 그것은 숫양 가까이에서 해석되고 있습니다. 염소는 가난한 사람처럼 고통에 노출되어 일을 할 수없는 노 역자이거나 일을 할 수없는 하인이며, 또한 중년을 나타냅니다 ….

…Al-Muizz : Ashraf Al- Rijal . 그리고 걷는 동안 양을 따라 다니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그의 세상 생활이 Sunnah에 정지되어 있고 그가 원하는 것을 박탈 당하기 때문에 그것을 따르지 않습니다 . 그리고 그 메커니즘은 여자와 염소, 노예 소녀 또는 부패한 여자의 돈입니다. 왜냐하면 그녀는 죄없는 벌거 벗음에 노출되기 때문 입니다. 지방은 풍부하고 빈약 한 사람은 가난 합니다. 그리고 염소의 말은 다산과 선함을 나타냅니다 . 염소의시는 돈이고 염소 자리는 태어나고 포옹은 아랍 여성 입니다. 그리고 한 장소에서 양을 모으는 것은 아마도 사람들이 거기에 모일 것이며 양을 치는 사람은 누구든지 사람들의 수호자입니다 ….

…그리고 그가 먹지 않은 아이를 죽인 것을 본 사람은 그 소년의 죽음으로 해석 될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그것을 먹기 위해 아이를 도살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소년의 편에서 돈을 벌 것 입니다….

…그리고 염소의 우유는 그가 아내에게서 돈을 받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염소는 꿈에서 외모가 위엄 있고 경험이 약한 사람입니다 . 아마도 염소는 무지한 흑인 노예를 가리 켰을 것 입니다. 염소는 그의 종교에서 매우 중요한 사람 일 수 있습니다 ….

염소 : 그의 종교에서 숫양과 다른 사람들보다 매우 중요한 거대한 사람 . 그리고 그가 염소 고기를 먹은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조금 불평하고 풀려납니다 . 그리고 그가 고기 이외의 아이를 학살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 또는 그의 가족이 죽습니다 . 고기를 먹기 위해 살육을 당했다면 그 소년 때문에 돈을 쳤거나 약간의 돈을 쳤을 것 입니다. 마찬가지로 어린 염소와 어린 양의 고기는 고기가 뚱뚱하다는 것이 보이지 않는 한 조금 더 낫습니다 . 그리고 그가 내 할아버지의 고기를 먹는 것을 본 사람은 소년보다 조금 더 나을 것이고 작은 염소와 어린 양은 그들의 장로의 길을 달리지 않습니다 . 그가 양의 머리를 먹고있는 것을 본다면 그의 생명은 연장 될 것이며 그가 바라지 않은 것을 괴롭힐 것입니다 ….

염소 꿈에서 그가 염소를 쳤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간음 한 종교를 범한 가정부 또는 부패한 여성을 얻을 것 입니다. 그리고 염소를 찾는 사람은 누구나 큰 생계와 다산과 좋은 것을 얻게 될 것 입니다. 여성이 염소가 집에 들어오는 것을 본다면 가난으로 인해 1 년이 지날 것 입니다. 염소는 가난한 녀석처럼 비밀에 노출되어 있기 때문에 굴욕적인 하녀이며 일할 수 없습니다 ….

염소 자리는 꿈속의 아들이기 때문에 신생아가 학살되는 것을 보는 사람은 아이의 죽음입니다 . 그리고 선지자가 그것을 먹기 위해 염소 자리를 도살하면 돈을 치고 고기 이외의 것을 도살하면 그의 아들이 죽거나 그의 가족 중 일부의 자녀가 죽습니다 . 그리고 그가 염소 나 양을 도살하거나 그들 중 하나를 타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소년들과 놀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증조 할아버지를 먹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소년에게서 약간의 돈을 받았습니다 ….

…그리고 염소 자리의 표식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영광과 상태를 얻고 그의 필요를 충족시킬 것이며 사람들은 그를 사랑할 것 입니다….

…알리 빈 아비 탈 리브의 권위에 대해 보도 된 바에 따르면, 그는 그가 내 할아버지의 귀를 잡고 그를 집으로 끌어 들인 것을 본 사람이 누구든지 본 사람이 그를 죽이고 먹었다 고 말했다. 그의 가난은 40 년 동안 병사들의 수로 해석된다고하는데, 그가 평민이라면 그와 동행한다 .)…

숫양과 염소 자리의 비명, 쾌락과 다산

염소 농장을 돌아 다니는 염소를 꿈꾸었다면 이것은 계절 날씨와 풍작을 의미 합니다. 다른 형태로 본다면 이것은 신중한 거래와 부의 꾸준한 증가를 의미합니다 . 염소가 당신을 붙잡 으면 적의 손에 떨어지는 비밀이나 사업 계획을 조심하십시오 . 여자가 염소 등을 타는 꿈을 꾸면 좋은 양육이 부족한 무례한 행동으로 인해 그녀의 명성에 해를 끼칠 것임을 나타냅니다 . 여자가 염소 우유를 마신 꿈을 꾸면 돈을 위해 결혼하고 실망하지 않을 것 입니다….

염소 자리에 관해서 Al-Kirmani는 ~그가 아이를 쳤다는 것을 본 사람은 아들을 감염시킬 것 ~이라고 말했다….

Hisham은 Ibn Sirin에게 말했습니다 . 걷는 동안 손에 검을 뽑은 것처럼 보였고, 사람이 막대기를 치는 것처럼 그 끝을 땅에 대었습니다 . Ibn Sirin의 말 : 임신 한 여성입니까? 그는 말했다 : 네 . 그는 말했다 : 그녀는 하나님의 뜻대로 소년을 낳을 것 입니다….

…우리는에서 볼 무엇입니까 비전의 꿈 , 꿈 , 또는 Alodgat는 , 에서 수 색 , 또는 검은 색과 흰색? 여러분 중 한 명이이 질문을 숙고하고 그에 대한 답을 찾는다면 그는 다음을 통해 답을 찾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 그가 이전에 잠에서 본 것을 되 찾으려고 …. 그리고 일부는 기억하는 데 성공할 수 있습니다 . 다른 것들은 실패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장 확실하게 우리는 우리가 색깔로 보는 것이 흑백인지 흑백인지 모른다고 말할 것입니다 . 나는 여기에서 연구와 질문을 통해 내 자신의 견해를 말합니다. 우리가 보는 대부분은 흑백이며, 색의 비전은 거의 없으며, 그 당시 꿈에 들어온 색은 그 의미가 강하고 꿈의 프로그램을 발표하는 동안이나 On Mondays 또는 Fridays에서 표현하는 동안 나에게 온 예는 비전의 색상에 대한 참조가 있지만 Qur’an 또는 Sunnah에서 발견되는 것은 꿈속에 색의 존재에 대한 증거가 있습니다. Al-Tirmidhi가 요한 계시록, 예언자의 시현에 나온 장, 균형과 물병 자리에서 그에게 주어진 평화와 축복, Aisha의 권위에 대해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신의 메신저, 신의 축복과 평화를 주시고, 종이에 대한 질문을 받았으며, Khadija는 그에게 말했습니다 : 그는 당신을 믿었고 당신이 나타나기 전에 죽었다고 말했습니다 . 하나님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있습니다 말했다 : ( 나는 그를 보여 주었다 그가 Hellfire의 사람들이더라도 그에게 흰 옷을 입고 꿈을 꾸십시오. 그는 다르게 옷을 입었을 것입니다 .) Al-Bukhari가 그의 Sahih에서 해설 한 Abdullah bin Salam의 hadith로도 색의 존재를 알 수 있으며, 심지어 그에게 다음과 같은 제목을 붙 였습니다. 꿈속의 녹색 의 문과 녹색 정원 그리고 hadith의이 그것을 제시하고, 그 안에 : 압둘라 빈 살람 사드 빈 말리크와 이븐 오마르하고있는 원으로 통과 가 말했다 : 이것은이다 의 사람 의 사람들 파라다이스, 내가 말한 : 더 해설자는 말했다 그들은 그렇게 말했다, 그는 말했다 : 할렐루야 ! 그들이 알지 못하는 것을 말하지 말았어야했지만 나는 마치 푸른 초원에 기둥이 있고 그 안에 허리가 세워져 있고 그 머리에는 허리가 있고 그 바닥에는 더 공정하고 그는 하인, 즉 하인이었고, 그가 들었으므로 화살을 잡을 때까지 헤어 졌습니다. 그녀는 그것을 하나님의 메신저에게 말했다. 그리고 그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 압둘라는 가장 신뢰할 수있는 화살을 취하면서 죽을 것이다 ]. 이 증거는 당신이 언급 한 것을 증명하며, 하나님은 가장 잘 아십니다 ….

그리고 그의 칼이 그의 한가운데에 조여지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군가를 섬길 것 입니다….

…그리고 al-Kirmani는 당시의 검은 포도가 좋다고 말했고, 그들은 걷고 있음을 나타낼 수 있으며, 다른 때는 질병, 슬픔과 두려움, 당시의 백포도는 칭찬 할 만하고, 어떤 때는 슬퍼 합니다….

…그리고 어둡고 검은 손으로 그녀를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왕과 구도자에게 그가 싫어하는 것을 얻을 것 입니다….

그리고 자신의 신체 부위 나 옷이 검다는 것을 본 사람은 슬픔과 고난을 겪으며 나무에서 나온 석탄이 자신이 유익한 것이라면 위험한 사람을 나타낸다고합니다. 그가 이익을 얻지 못하는 것으로부터 그것은 재와 같습니다 ….

검은 돌은 꿈에서 Hajj를 나타냅니다 . 그가 검은 돌을 자르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그의 의견에 따라 사람들을 모으고 싶어합니다 . 그리고 사람들이 블랙 스톤을 잃어버린 것을보고 그들이 그것을 찾아 그 자리에서 찾으면 그는 모든 사람들이 잘못 인도했다고 생각하고 올바른 인도를 받고있는 사람입니다 . 그리고 아마도 그는 그에게 고유 한 지식을 나타내었고 그의 학생들로부터 그를 감추었을 것입니다 . 그가 블랙 스톤을 만졌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히자 즈 이맘을 따릅니다 . 그가 그것을 뿌리 뽑았다는 것을 본다면, 그는 특히 그가 이슬람교가 아닌 그의 종교에서 이단에 고유하기 때문에 그것을 스스로 취하고 그가 그것을 삼킨 것을 본다면 그는 종교에서 사람들을 오도하고 있습니다. 그가 Black Stone과 악수하는 것을 본다면 그는 Hajj를 수행하고 있으며 칼리프와 왕에 대한 충성을 맹세하거나 학자 이맘의 손에 회개를 나타냅니다 . 이것은 소년, 아내 또는 남편에게 키스하는 것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아마도 이것은 통치자와 같은 공직자들의 봉사를 의미했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의 검에 결함, 노치 또는 녹이 있음을 보는 사람은 소유자가 결함이 있으며 침투성이 없음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그의 피부를 보는 사람은 검은 색이거나 파란색이며 슬픔과 걱정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흑포도를 먹는 것을 본 사람은 제철이 아니면 막대기 한 알 수만큼 먹는다고합니다 ….

검은 씨는 꿈에서 사람이 몸의 건강과 웰빙을 겪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

…블랙 : 전능하신 분이 말씀하셨습니다. ( 당신의 믿음 후에 얼굴을 검게 한 카마 ..) Surah Al- Imran 106. 은 회개를 의미합니다 . ( 그리고 인간이라면 그의 얼굴 아래 한 여성 은 Msauda Kzim입니다 ) Surah 58- 슬픔을 의미합니다 The Messenger of Allah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바랍니다 ( 죄가 그의 마음에 검은 농담을 농담하는 경우 노예 )- 의미 죄와 죄…

…그리고 비 아랍인들의 관습처럼 그의 머리에 검은 비단 모자를 본 사람은 누구든지 좋은 것과 유익 함을 나타내며, 그의 머리에 금 모자를 보는 사람은 거만한 약한 사람들 에게서 이익을 얻는 손입니다 종교가 은인 경우 그의 지식에서 유익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철, 그것의 Ezz와 왕 의 위신과 권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