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 와 연기 분야에서 꿈에 대한 거짓말에 대한 판결은 무엇입니까 ? 거짓말하는 것은 큰 죄 중 하나이며 , 그것은 이다 : 그것이이고 반영 진실성,보다 다른 무언가에 대해보고 : 현실과 진실성에 일치하는 선 (善) 좋은 품질의 가장 큰 중 하나이며 , 그것은 의 명예 중 하나입니다 샤리아가 확인하고 명령하기 위해 온 도덕 . 그것은 사람들의 덕을 모방 숭고한의 창조 , 그리고 굴욕적인 것들을 방지 하고, 그러므로 그들에 우리의 선지자,기도와 평화시 선지자에 내재이었다 설명했다 , 그리고 위선자와 연관이 있었는지에 대한 자신의 형상 , 우리가 말했듯이, 거짓말하는 , 그리고 샤리아의 텍스트 거짓말에 대한 진실의 증오 및 경고와 함께 온 , 다음과 같은 : 전능하신 하나님은 말했다 : ~ 믿는 자 O 사람들은 하나님을 두려워하고 진실성 함께 (119). 이븐 마수드의 권세에서 하나님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있는 선지자의 권위에,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그는 말했다 : ~ 진실함이 정의이고 , 의로움 리드 낙원에 , 그리고 종이 진실성을 추구한다 그는이 기록 될 때까지 하나님은 친구입니다 , 그리고 거짓말은 부도덕이고 , 부도덕이 화재로 안내 , 그리고 종 거짓말을 작성하기 위해 거짓말을 조사하는 것입니다 . ” 내레이션 : al-Bukhari (5743)와 Muslim (2607). 거리는 거짓말이 허용되는 문제에 대해 승인되었으므로 Asma bint Yazid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하나님의 메신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와 그의 가족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 오 사람들, 계속 거짓말을 할 필요는 없습니다 , 불 속에 잠자리에 드는 것과 같습니다. 아담의 아들에 대해 거짓말은 모두 세 가지 특징을 제외하고 금지되어 있습니다 : 그의 아내에 대한 거짓말이 그녀를 기쁘게하는 사람, 전쟁에서 거짓말, 전쟁을기만하는 사람과 사이에 사람이 거짓말 사이에 맞게 무슬림 . ~ 해설 : al- Tirmidhi, no (1939). talk : ~ Sahih Al-Jami ~(7723)의 hasan Sheikh Al-Albani . 그리고 Umm Kulthum bint Uqbah의 권위에 따라 그녀는 하나님의 메신저를 들었습니다. 그와 그의 가족에게기도와 평화가 있기를, 그는 사람들 사이에서 화해하는 거짓말 쟁이가 아니기 때문에 선을 발전 시키거나 선을 말한다 . Al-Bukhari (2546) 와 무슬림 (2605)의 해설. 거짓말은 허용되지 않는다 . 진지함이나 유머지만 모두 비난 할만한 창조물이며, 예를 들어 만우절과 같은 유효한 거짓말은 없습니다. 단, 우리가 말했듯이 hadith에 규정 된대로 필요를 배제하거나 요구하고 살인자로부터 무오 한 피를 구하거나 강탈자의 돈을 강화하기 위해. 등등 . 이븐 마수드, 하나님이 그를 기뻐하시기를 바랍니다 .“ 거짓말은 농담이나 진지함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 ( 알 – Adab 알 – Mufrad의 책에서 알 – Bukhari의 나레이션, 번호 387) .이 상해 나 손상을 초래하고, 습관적인 거짓말이 큰 죄를 생각하면 거짓말을이 크다 . 시에 거짓말의 일부 있지만, 비평가들은. 나는 그들과 함께하지 오전 혼동 영원한시를 .. 에 대한 불멸 의 성실 그녀의 감정과 성실한 그녀의 감정과 의 성실 의 표정,하지만 난 할 수 찾을 정당화 에 거짓말을하는 사람들 머리 와 내에 자신이 본 꿈 거짓말 . 표현에 관해서를가 조롱을 위해 사용하는 경우, 그것은 신성이 증가하므로, 많은 결함과 악을 변경하거나 혼합하거나, 거짓말, 누드 포함, 거짓말의 범죄는 확인 당신이 거짓말을하는 동안 꿈 사람에 대한 이야기를 사랑하고,이 그것이 발생으로 예술적인 플롯을 증가에만 사용 또는 상기 할 때 또는, 비평가에 의해 주장으로 . 결론적으로,시 또는 행동에 누워있는 것은 무언가이다 신자 나 무슬림의 입장에서 할 수있는 것도 아니고 좋은 것도 아닙니다. 그는 시인과 배우가 허용되는 텍스트를 찾아야합니다. 이것은 그의 순수함과 그의 죄책감입니다. 이것은 금지 된 사람들 사이에 퍼지는 것으로부터 금지 된 것입니다. 그래서 그것은 스포일러이자 부패에 대한 소문입니다. 그리고 내 형제를 생각하는 많은 시인이나 배우들, 자신을 위해 공정한 대사를 만들었고 내일 후회할만한 것을 제시하지 않았으며 자신의 분야에서 그를 모방하려고 노력했으며 훌륭하고 아름다운 시가 있으며 의미 있고 정직한 표현이 있습니다….

…그리고 집에있는 나무에 빨간 장미를 본 사람은 친척과 가족의 즐거움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비 아랍인들의 관습처럼 그의 머리에 검은 비단 모자를 본 사람은 누구든지 좋은 것과 유익 함을 나타내며, 그의 머리에 금 모자를 보는 사람은 거만한 약한 사람들 에게서 이익을 얻는 손입니다 종교가 은인 경우 그의 지식에서 유익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철, 그것의 Ezz와 왕 의 위신과 권력 ….

씻음에 관해서는 자기가 죽은자를 씻는 것을 본 사람은 타락한 종교의 사람이 손에 회개하고 자신이 씻은 것을 보는 사람은 한 번 일어나 걱정에서 나오고 죽은 사람을 보는 사람과 사람들은 그에게 씻기를 요청했지만 죽은 사람이 죄를 범하고 사람들이 그를 선하다고 지적하지만 그에게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는 것을 알지 못합니다. 그리고 죽은 사람이 씻을 수없는 것을 씻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의미 나 유익이없는 것에 대해 설교하는 부패한 사람….

…파라다이스에서, 그 보물, 광장, 궁전, 강과 그 열매들, 설교자 인 Al-Walid bin Ahmed가 우리에게 말했습니다. 그는 Ibn Abi Hatim이 우리에게 말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Muhammad bin Yahya al-Wasiti가 우리에게 말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Muhammad라고 말했습니다. 빈 알 – 후세인 알 – Barjalani가 우리에게 말했다, 그는 Bishr 빈 오마르 알 – Zahrani 아부 무하마드가 우리에게 말했다, 그는 하마드 빈 자이드는 Hafsa 빈트 라시드의 권위에 히샴 빈 하산의 권위에, 우리에게 말했다, 말했다 : 마르 완 알-말라 미는 우리 이웃이었고 그는 부지런한 괴물 이었기 때문에 그가 죽었 기 때문에 그가 아주 강한 사람이라는 것을 알았 기 때문에 그가 잠자는 사람을 보았을 때 그를 보았고 그래서 나는 말했습니다. 당신에게? 그는 나를 천국으로 데려 왔습니다. 그녀는 말했다 : 내가 말했다, 그럼 어떻게? 그는 말했다, 그리고 나서 오른 손잡이로 일으켜 그녀는 말했다 : 내가 말했다, 그럼 어떻게? 그는 말했고, 당신은 그것을 그 가까이까지 올렸습니다. 나는 말했습니다. 당신은 형제들에게서 누구를 보았습니까? 그는 말했다 : 나는 Al-Hassan, Ibn Sirin, Maimouna를 보았다 . Hammad가 말했습니다. Hisham bin Hassan이 말했습니다. Umm Abdullah가 저에게 말했고 그것은 Basra 여성들의 선택이었습니다. 그녀는 내가 좋은 집에 들어간 것처럼 잠에서 봤고, 정원에 들어갔고, 하나님 께서 원하시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래서 내가 금 침대에 기대어 그 주위에있는 사람이라면 Al-Akarib이 손을 댔다. ~나는 그가 온 것만 큼 좋은 것을보고 놀랐다. 그는 이렇게 말했다. Marwan Al-Mahlami가 와서 그의 침대에 앉았다. 그래서 나는 잠에서 깨어났다. 그래서 Marwan의 장례식이 그 시간에 지나갔다면 . 아부 알 – 후세인 압델 – Wahhab 빈 자아 파르 알 – Midani 다마스커스에서 우리에게 말했다, 그는 알리 빈 아흐메드 알 – 바자르가 우리에게 말했다, 그는 말했다 : 나는 이브라힘 빈 알 – Sirri 알 – Mughalis의 말을 듣고 : 나는 내 아버지의 말을 듣고 : I 오후에기도 한 후 어느 날 혼자 모스크에 있었는데, 모스크의 벽감에서 아침 식사를 위해 식히기 위해 원뿔형 물을 넣었습니다. 내 눈은 잠 들었다, 나는 그들 중 하나에게 말했다 그래서 나는, 포플러 알 – 아인의 그룹이 그들의 손을 박수 모스크를 입력 한 경우로 본 그래서 : 당신은 누구인가? 내가 다른 말했다 그래서 그녀는 타 비트 알 – Banani에게 말했다 : 당신과? 그녀는 Abd al-Rahman bin Zaid에게 말했고, 나는 다른 사람 에게 말했습니다 . 그리고 당신은 문지방까지 말했고, 나는 다른 사람에게 말했습니다 . 그리고 당신은? 하나 남아 때까지 내가 말한 그래서 그녀는, Farqad에게 말했다 : 당신은 누구를위한인가? 그리고 그녀는 그의 단식을 깨기 위해 물을 식 히지 않는 사람들에게 말했다 . 그래서 나는 그녀에게 내가 정직하다면 원뿔을 버리고 원뿔이 뒤집혀서 골방에서 떨어 졌다고 말했고, 원뿔을 깨는 꿈에서 깨달았다 ….

항문은 그 주인, 가게, 창고와 그 자리의 가방입니다. 그리고 그것을 꾸미거나 수치스럽게하는 것을 그 안에서 보는 사람은 그 안에있는 표현과 그것이 그의 항문에서 나오는 것을 보는 사람은 필요하지 않거나 그 안에 좋지 않은 것처럼 들어가고 향기로운 냄새가 나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것을 칭찬하고 아름다운 기억입니다. 그가 그것을 보지 않으면 그의 은색

…그리고 그가 베개를 들고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것을 놓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침대베개를 놓았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그의 말보다 더 많은 것을 섬길 것이며 그는 매트릭스 입니다….

구매자는 자동차의 스타입니다 . 그는 꿈속에서 왕의 집 주인입니다 . 그리고 달과 함께 목성을 보는 것은 매매, 생계 및 높은 지위를 나타냅니다 . 달과 함께 있고 쇠퇴, 하강 또는 타오르는 경우 암송 자, 해설자, 숭고한 사람, 해설자 또는 비전을 표현하는 사람에게 허용되거나기도, 예배 및 하즈를 나타냅니다 ….

Firouzaj의 요구 사항이라면 승리, 상태, 필요한 것의 획득 및 적의 정복을 나타냅니다 ….

…붉은 옷 : 베일, 베일, 침대를 제외하고는 남자 가 싫어하는 것인데, 이런 것의 붉은 옷은 쾌락을 의미하고, 여성들에게도 유효하며, 돈이 풍부하다는 것을 의미한다고합니다. 하나님의 권리를 막는 동안 . 그리고 왕은 오락과 놀이로 바쁘다는 증거로 붉은 옷을 입었고 병든 사람은 죽음을 의미한다고합니다 . 그리고 Eid의 날에 붉은 옷을 입는 사람은 그를 해치지 않을 것 입니다….

…붉은 깃발은 전쟁을, 0은 캠프의 재난의 영향을, 녹색은 좋은 여정을, 알은 비를, 검은 깃발은 가뭄을 의미하며, 깃발은 그의 개종을 의미한다고합니다 ….

…그가 빨간 khuffa를 입었다 고 생각하는 사람은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그것은 여행자의 호의가 아니기 때문에 짧은 시간을 연기해야합니다 ….

…Al-Ki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누가 그가 실크를 쳤다는 것을 본 사람이 흰색이라면 그것이 유색인 것보다 낫고 유색인 것이 다른 것보다 낫습니다. 실크의 비전은 더 좋고 특히 여성을위한 두 집과 장식품에 좋습니다 ….

실크 아이템은 좋은 점과 이익을 위해 해석됩니다. 그가 왕과 왕자에게 귀속 된 물건을 본다면, 그가 위임을받을 자격이 있다면 그것을 얻을 것이고, 그렇지 않다면 그것은 그에게 명성이 될 것 입니다….

…비단 비단 옷을 입는 꿈을 꾸는 것은 당신의 야망을 실현하고 멀리 떨어진 사람들과 새로운 우정을 쌓을 수있는 행운을 의미합니다 . 소녀가 골동품 실크를 꿈꾸면, 이것은 그녀가 조부모를 매우 자랑스럽게 여기고 그녀보다 나이가 많은 부유 한 사람의 눈에 받아 들여지고 그는 그녀를 구할 것임을 의미합니다 . 실크가 더럽거나 찢어지면 그녀는 사악한 행위로 자존심을 더럽힐 것 입니다….

…비단과 비단에 관해서 : 그리고 모든 불 침투성 옷은 법학자들이 입기에 적합하지 않으며, 그것은 세계에 대한 그들의 요구와 이단에 대한 여성의 소명을 나타내며 비법 학자에게 유효합니다. 낙원에 합당한 행위, 그리고 그것으로 리더십을 발휘 합니다. 또한 명예로운 여성과 결혼하거나 아름다운 노예 소녀를 사는 것을 나타냅니다 ….

…비단 술은 영광, 아이, 욕망, 여행, 여자는 남편, 남자는 여자의 다섯 가지 측면으로 해석됩니다 ….

…그것은 술 매달려 느낌 또는 뭔가 여부 에 대한 더 나은 이 경우 모든 없습니다 ) 유해 ….

…어떤 종류의 비단 직조 공은 여행하는 상인이나이 세상의 선함과 그의 종교의 부패에 의해 양면으로 해석되었습니다 ….

비단, 양모 등을 보는 것과 관련하여 비단은 금전, 양모,면, 린넨, 머리카락, 보풀은 허용되는 금전입니다. 따라서 그가 이러한 유형 중 하나의 곡물을 쳤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훨씬 좋고 풍요로운 생계를 맞을 것입니다….

…꿈속의 비단은 그것을 본 사람에 대한 사랑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비단을 입는 사람은 자랑 스러울 것 입니다. 그리고 죽은 자에게 비단을 ​​본다면 그것은 행복에 있습니다. 노란색과 붉은 색 비단은 질병을 나타내며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그들은 전쟁에 참여하는 사람들의 기름입니다 . 그리고 법학자들의 비단옷은 세상에 대한 그들의 요청과 사람들에게 이단을 요구하는 것을 나타내며, 비법 학자들은 그들이 낙원에 합당한 일을하고 있음을 나타내며 대통령직을 위해기도합니다 . 실크는 또한 명예로운 여성과 아름다운 노예 소녀의 배우자와의 결혼을 나타냅니다 . 꿈에서 하리리를 보는 것은 그가 가진 행복한 색 때문에 기쁨을 나타내며 그의 비전은 세상에 문제가되는 문제와 걱정과 고통의 해방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당신이 당신의 침대 파트너를 좋아하지 않는다고 꿈꾸면, 이것은 당신을 요구하는 누군가가 당신을 비판하고 당신의 주변을 일반적으로 불쾌하게 만들 것이라고 예언합니다 . 당신이 이상한 침대 파트너가 있다면 당신의 분노는 당신에게 접근하는 모든 사람들을 걱정할 것 입니다. 당신과 함께 침대에 어떤 종류의 동물이 있다고 생각하면 끝없는 불운으로 위협받을 것 입니다….

침대 침대는 하얗고 깨끗한 경우 일시적인 걱정의 소멸을 상징합니다 . 여자가 침대를 준비하는 꿈을 꾸는다면 이것은 새로운 연인과 사라의 솜씨를 상징합니다 . 당신이 침대에 있고 이상한 방에 있다고 꿈꾸면 방문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는 친구들이 당신을 방문하게 될 것 입니다. 아픈 사람이 자기가 침대에있는 것을 꿈꾸면 새로운 합병증이 발생하고 그 결과는 죽음이 될 수 있습니다 . 야외 침대에서 잠을자는 꿈을 꾸면 즐거운 경험과 부를 향상시킬 수있는 기회를 만날 수있을 것 입니다. 흑인이 침대 근처에서 지나가는 것을 꿈꾸면 분노를 유발하고 계획과 얽혀있는 상황의 출현을 나타냅니다 . 침대에 누워있는 아주 창백 해 보이는 친구를 본다면, 이것은 친구를 슬프게하고 분개를 유발할 이상하고 슬픈 합병증을 상징합니다 . 그녀가 아들이 침대를 적시는 어머니를 꿈꾸면, 이것은 그녀가 비정상적인 불안에 직면하고 아픈 사람들이 예상대로 빨리 회복 되지 않을 것이라고 예언합니다 . 사람들이 침대를 적시는 꿈을 꾸면 질병이나 비극이 그녀의 일상과 얽혀 있음을 나타냅니다 ….

…누군가가 자신의 침대가 세워져 있고 아프면 깨어났다는 것을 나타내고, 남편이없는 여성이 침대가 집으로 옮겨 졌다는 것을 보면 그녀는 결혼 할 것 입니다….

…그리고 살아있는 사람이 침대 나 관에 누워있는 동안 죽었다는 것을 본 사람은 술탄이나 그의 자리를 대신하는 사람에게 연락해야합니다 ….

…설교자 인 Abu Saeed는 침대가 나카스이고 그가 Dalal al-Raqiq라고 말했고, 그가 사람들의 돈을 따르는 사람이라고 말했다 ….

…Jaafar al-Sadiq은 매트리스의 비전이 여성, 하인, 보호자 및 Yusr에 사는 4 가지 측면을 묘사한다고 말했습니다 ….

…그리고 그가 매트리스가없는 침대에 앉았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여행을하고, 그가 아프면 죽고, 그가 여자가 있다면 그는 그녀와 함께 행복 할 것이고, 그들 사이에서 일어날 수 있습니다 ….

…Al-Kirmani는“작은 침대를 본 사람은 아내가 있으면 임신해야하고, 임신했으면 남자라는 기억을 갖게 될 것 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