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의 차이를 설명하는 이점, 그래서 의로운 왕들의 비전은 전능하신 하나님으로부터 영감을 얻었으며, 그들의 종교와 친밀함에 따른 왕들의 영주의 비전, 선행이면 노예의 비전 주인에게 나아갑니다. 그리고 가까운 곳에서 떠나는 여성의 비전과 부도덕의 비전은 그들에 대한 부활의 날에 대한 논쟁이며, 가난한 사람들이 있기 때문에 부자의 비전이 가난한 사람들의 비전보다 더 유효합니다. 고통. 고난과 괴로움에서, 가난한 사람의 환상이 좋으면 늦어지고, 좋지 않으면 빨리 나타나고 꿈에 이르지 못한 불경건 한 사람의 환상은 하나님 께 불순종하지 않았기 때문에 다른 사람보다 건강합니다 욕망과 옆구리의 비전으로 바쁘고 월경하는 여성과 술취한 사람은 기원이나 타당성이 없기 때문에 시력이 약하다 ….

…그리고 장의 모습이나 그 안에있는 무언가, 저축 된 돈의 모습, 또는 그의 가족의 모습이 우세한 것처럼 보입니다 . 그리고 그 남자는 자신의 장을 먹었고, 그가 자신의 돈을 먹고 있었다는 증거입니다 . 마찬가지로, 그가 다른 사람의 장이나 다른 사람의 장에있는 것을 먹는 것을 본다면, 그는 저축 된 돈을 치고 그것을 먹습니다 . 장의 출구는 딸이 결혼을하고 있음을 나타내며, 위의 내장이나 배의 나머지 부분이 나온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배를 씻고 돌아 왔는지 아닌지 전능하신 하나님의 기쁨으로 그의 죽음 . 뱃속에서 무언가가 나오면 남자와 딸에 대한 의지가 있고 그 사람과 결혼하게 됩니다. 그리고 뱃속에서 나온 것이 베일의 음란함을 나타낸다고합니다 . 그가 양 떼의 배를 쪼개는 왕이라는 것을 알게되면 배를 수색하고 배에있는 것을 취하면 돈을 챙 깁니다 . 그가 자신의 알려진 위치에서 자신의 위와 내장을 베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자녀가없는 사람과 가난한 사람에게 칭찬받을만한 일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자녀가없는 사람이 그에게 태어날 것이라는 것을 나타 내기 때문입니다. 가난한 사람들은 부자가 될 것 입니다. 아이들은 내장과 같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가정에서 가정 용품의 척도로 복부의 내장을 측정합니다 . 그리고 누군가가 자신의 배짱을 드러내고 보여주고있는 것처럼 본다면 그것은 나쁜 일이며, 그들이 분쟁을 일으키고 그들의 일에 대해 밝혀지지 않은 문제가 드러난다는 것을 나타 냅니다. 그리고 환자는 그가 죽었다고 합니다….

…코의 그루터기, 눈의 타악기 등은 운이 좋은 사람이고 판사가 가난한 사람과 가난한 사람에게 빚을지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들은 이전에 한 일에 대해 사람들에게 보상합니다 .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귀는 귀와 함께있다 .~ 라고 말씀하셨습니다 . 알 수없는 노인이 귀를 베는 것처럼 본다면 그는 Dettin에게 닥친다 . 그리고 그를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사람의 귀를 찌르면 그는 그의 가족이나 그의 아들에서 그를 배신하고 그의 국가의 멸망을 나타냅니다 . 그들 중 일부는 말했다 : 그의 귀가 그루터기이고 임신 한 여자가있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누구나 죽을 것입니다 . 여자가 없으면 집안의 여자가 죽을 것입니다 ….

…음식 : 꿈에서 모든 음식은 노란색이므로 새 고기에 있지 않는 한 먹는 사람들에게 아프다 . 그리고 모든 백색 음식은 신맛보다 낫습니다 . 그리고 결혼식 음식은 희소식이고 장례식 음식은 걱정과 단조롭습니다 . 그리고 시간을 고수하지 않는 음식은 생계와 지속적인 혜택이며 가지와 호박과 같이 시간에 얽매인 음식은 특정 시간의 음식입니다 . 그리고 왕의 음식, 영광과 높은 . 호박을 먹는 것은지도와 Sunnah를 따르는 증거입니다 . 그리고 학자들의 음식은 과학,지도, 축복 입니다. 경찰 음식을 먹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가난한 자의 음식과 경건과 금욕주의의 주인은 그것을 먹는 회개와 인도 입니다. 그리고 사막 사람들의 음식은 한 주에서 다른 주로 이동하고 이동 합니다. 그리고 고기로 요리하는 것은 가난한 사람들을위한 풍요 로움이며, 욕망이나 숭배 이외의 고기로 요리 합니다. 음식을 더 나은 것으로 바꾸는 것은 내면의 선함을 나타내고, 쓴맛이나 산미로 변하면 남편이나 사업의 변화를 나타냅니다 . 그가 좋은 음식을 직접 요리한다면 그는 그 자리를 차지하고 그것을 제거 할 것 입니다. 그의 가난 후에 그리고 누군가가 그를 위해 요리를한다면 그는 교활하고 속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그가 뜨겁고 거친 음식을 삼킨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그의 생계가 비참하다는 것을 나타 냈습니다 . 그리고 그가 먹을 수없는 신맛이 나는 음식은 고통과 질병을 나타내며, 그가 그것을 먹는 데 인내심이있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전능하신 하나님을 찬양하면 안도를 얻을 것 입니다….

…실명은 꿈에서 종교의 망상이며 실명도 풍부합니다. 그가 장님임을 보는 사람은 부자이고 그가 장님임을 보는 사람은 코란을 잊습니다 . 어떤 사람이 눈을 멀게했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는 그를 오도하는 것 입니다. 이교도가 눈을 멀게 한 사람을 본다면 그는 믿음을 바꿀 것 입니다. 그리고 맹인은 자신의 종교에서 그를 때리는 일을하는 가난한 사람입니다 . 믿지 않는 사람이 자신이 장님임을 알게되면 슬픔과 해를 끼치거나 벌금이나 염려에 시달릴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눈이 멀고 새 옷으로 싸인 것을 본다면 그는 죽을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눈이 멀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싸움이나 논쟁을 할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는 이삭과 야곱의 이야기에 대한 판단과 지식을 얻을 것 입니다. 눈먼 사람이 키스를 돌리는 것을 본다면 그는 오류 입니다. 그리고 그의 눈이 눈이 멀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자신과 하나님 사이의 휘장이 파괴 될 것 입니다. 눈이 먼 사람은 꿈속에서 시력이있는 사람이 부자가되면 가난 해 지거나 가난한 후 부자가되거나 자신에게 가장 소중한 돈이나 아들을 잃게됩니다 . 실명은 청각 장애, 세상에 대한 경멸 또는 비밀 은폐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 낯선 사람에 대한 실명은 그가 고국으로 돌아 가지 않는다는 증거입니다 . 죄수의 실명은 불일치이며, 사람들은 맹인에게 자비를 베풀고 그가 원하는 곳 어디에서나 손을 잡습니다 ….

…바다는 권위이고 강은 그것이없는 통치자입니다. 따라서 바다를 보거나 그 위에 서있는 사람은 그가 원하지 않는 술탄에서 그에게 일이 일어날 것입니다. 그리고 바다가 부족하고만이 된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바다가 갔던 나라에서 권위가 약해져서 멀어지며, 그가 보지 못할 때까지 수영으로 바다에 들어간 것을 보는 사람은 파멸. 그리고 그가 바다 나 강에서 익사하고 그 안에서 죽지 않은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이 세상 문제에 익사하고 있으며 아마도 그는 많은 죄와 죄를 지었고 그가 바다에 들어간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또는 강이 바닥과 진흙과 진흙에서 그를 때리면 술탄이나 노인에게서 그들을 맞을 것입니다. 그가 바다의 다이버임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진주 또는 다른 것에서 다이빙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지식이나 돈을 구하고 진주와 다른 것의 겉보기 양에 따라 그것을 쳤고, 그가 바다 나 강에서 물을 뽑아 그릇에 넣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통치자에게서 돈을 쳤기 때문입니다 물이 어두우면 두려움을 느끼고 바닷물이나 강에서 목욕하거나 목욕을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아플 때 하나님이 그를 고치거나 빚을 졌거나 그는 걱정하거나 안전을 두려워하거나 감옥에서 좋은 곳으로 나갔고 바다 또는 강에서 물 위를 걷는 것을 본다면 , 그것은 그의 좋은 종교와 그의 확신의 타당성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약한 물레 방아를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것에 빠져서는 안됩니다. 평민이거나 그 물레 방아를 소유 한 사람들에게 좋은 삶이기 때문입니다. 그 안에있는 사람은 일반 사람이나 특히 그 물레 방아를 소유 한 사람에게 좋은 삶이고, 바다가 땅에서 솟아 오른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자신을 두려워하는 통치자입니다. 속이거나 그릇된 일을하고 바다 나 강에 들어간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통치자 나 통치자로 들어가고 병에 걸리면 병이 더 심해 져서 나가면 좋다 술탄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바다 나 강을 저편으로 깎았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들 또는 언덕을 자르고 거기서 구출됩니다. 그리고 그가 강이나 물레 방아에서 신선한 물을 마시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삶의 즐거움과 장수를 겪을 것이고, 그것이 쓰디거나 어두우면 그의 삶은 걱정, 두려움 또는 고통에 처해 있다고 말했습니다. 마실만큼 아파서 그릇이나 감옥에있는 곳에서 물이 거의 보이지 않으면 태어난 것입니다. 그리고 그가하는 곳에서 뜨거운 물을 부었다는 것을 알게되면 느끼지 못한다면 감옥에 갇히거나 아프거나 괴로움을 당하거나 열의 정도까지 진이 무서워지고 누구든지 본 사람이 물에 빠진다면 심한 고통이나 괴로움에 빠질 것입니다. 그릇에 물을 넣고 가난하면 돈이나 독신으로 결혼하거나 결혼했고, 아내 나 ummah는 아내 나 여종을 낳았고, 그가 옷이나 그가 그 안에 물을 가지고 다니는 것을 부정하는 것은 허영이며 그가 보는 사람은 찻잔이나 컵 등에서 물을 마 십니다. 금욕 자라면 결혼하고 병이나 은닉처, 가방 등에 물을 비우고있는 것을 보면 결혼을하게된다 . 여자와 그가 집으로 물을 몰고있는 것을 본 사람은 그런 다음 모든 선이 그녀에게 몰리게되며, 물이 그의 집에 흐르거나 눈이 터지는 것을 보는 사람은 아픈 사람에게 눈물을 흘리거나 여행자 또는 다른 사람에게 작별 인사를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집이나 과수원이 달리고 있는데 걱정이되면 풀려날 것이고 막힌 것을 보면 그의 교리가 막힌다…

…눈, 얼음, 우박 :이 모든 것들은 사고, 질병, 천연두, 페인트, 그리고 그가 본 곳과 그가 내려간 나라, 그리고 돌로 내려 오는 고통과 고통을 나타냅니다. 불은 식물, 나무, 과일을 망치고, 배를 합리화하고, 가난한 사람들을 해치고, 녹과 추위로 그를 파괴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때로는 더 나빠져서 전쟁, 메뚜기, 전염병의 유형을 나타낼 수 있으며 아마도 다산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풍부함, 희귀 한 음식의 풍부함, 나무 사이의 급류의 흐름 . 누군가가 하늘에서 내려와 땅에 퍼진 눈을 보았고 그것이 심는 장소와 그 사용 시간에 있었다면 이것은 땅의 풍성한 빛과 축복, 풍성한 다산을 나타냅니다. 그것이 눈으로 가득 차서 그 장소를 음식과 발아로 채우지 만 땅이 쓸모없고 초목이 그 안에있을 때면 이것은 술탄의 불의와 소유자의 추구의 증거입니다 입 . 마찬가지로, 눈이 유익한시기에 있거나, 종종 주택, 나무 및 사람에있는 경우, 눈이 내리는 것은 불의이며, 그들의 그룹을 괴롭히는 재앙이거나 그들의 돈에 전염병이 될 수 있습니다. 비전과 그 증거의 증가 . 마찬가지로 그가 문명에서 그리고 눈이 아닌 집과 상점과 같은 장소에서 본다면 이것은 고통, 고난과 질병, 또는 그들에게 던져진 죽음이나 사랑이며, 아마도 포위 공격과 여행 부족 및 연금 요청 . 마찬가지로, 눈 : 그 안에 좋은 것이 없기 때문에 그것은 사탄이나 왕 또는 다른 사람의 피부 일 수 있습니다. 추위에 관해서 : 재배지와 식물에 있고 아무것도 해치지 않거나 사람에게 해를 끼치 지 않으면 비옥하고 좋으며 해를 끼치 지 않는 진딧물과 메뚜기, 고양이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새는 당시 사람들이 그것을 용기에 담아 수로에 모았다면 어떨까요? 마찬가지로 눈이나 얼음은 혜택, 수확량, 과일, 전리품, 계란 디르함이기 때문에 추위가 식물이나 사람에게 해를 끼치거나 집과 상점에 있으면 사람에게 던지는 전염병과 범죄 또는 천연두입니다. 체나 의복에 감기를 짊어 지거나 물을 싣지 않는 데서 모이고 녹는 곡물과 궤양, 그가 부자면 그의 수입이 녹을 것이고, 그가 바다에 물건이 있으면 그는 그가 가난하면 그가 벌고 이익을 얻는 모든 것이 그에게 남아 있지 않을 것이며 그의 시간을 위해 아무것도 구할 수 없으며 그들 중 일부는 말했다 : 눈은 술탄을 그의 무리에게 압도적으로 고문하고 그의 말 눈이 내리는 것을 본 사람은 염소와 함께 멀리 여행했습니다 . 눈은 그 옆구리와 눈이 내리는 곳, 눈이 내리지 않는 곳에서 우세하지 않은 작은 눈이고, 그렇다면 눈은 비옥 한 것입니다. 그 장소의 사람들이 너무 많으면 종종 닦을 수없는 곳에서 고통이 발생합니다 . 그리고 겨울과 여름에 눈이 내리는 추위를 잡는 사람은 가난에 시달리고 여름에 눈을 사는 사람은 쉬지 않는 것을 공격하고 좋은 말로 구름에서 쉬거나기도합니다. 눈이 빨리 녹 으면 빨리 가면서 피곤합니다. 땅이 마른 땅과 눈으로 경작된다는 것은 비와 같고 자비와 풍요 입니다. 그것은 눈이고 눈으로부터 보호됩니다. 왜냐하면 그가 덮고 보호 받았기 때문에 어렵지 않기 때문입니다 . 그리고 그는 확고한 사람이며 그로 인해 위협받지 않습니다 . 그리고 추위에서 무수한 것을 잡는 사람은 돈과 진주를 잡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말한 다음 추위는 사람들에게 술탄에서 고문과 돈을 가지고, 하늘에서 내려 온다 . 눈 위에서자는 것은 밀착을 의미하며 눈이 위에있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걱정이 높고 눈이 녹 으면 걱정이 사라진다 . Al-Qar의 기원은 빈곤 입니다. 그리고 얼음은 그들과 고통입니다. 사람이 그릇에 물을 만들어서 얼린 것을 보지 않는 한 이것은 남은 돈의 부상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왕의 돈과 다른 사람들의 얼어 붙은 집 ….

…수면은 꿈의 부주의 입니다. 그리고 그가 잠든 것을 보거나 자고 싶어하는 사람은 실업을 나타냅니다. 두려운 사람을 제외하고는 모든 사람에게 나쁘거나 고통이나 고통이 그에게 떨어질 것으로 예상하는 사람 입니다. 그리고 그가 묘지 나 무덤에서 자고있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아픈 사람에게 죽음을 의미하고 실업에 대한 올바른 사람을 나타냅니다 . 잠자는 것은 유익을 늦추고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의로운 사람에게 명하신 것을 소홀히한다는 증거입니다 . 그리고 아마도 수면은 순종과 근면, 그리고 세상을 버리고 그 장식을 축하하기위한 변명 여행을 의미합니다 . 꿈속에서 잠자는 사람을 보면 일반적인 사망 또는 높은 가격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등을 대고 자고있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이 세상에서 벗어날 수있을 것이고, 잠자는 것은 걱정이 없음을 나타냅니다 . 칭찬하지 않는 얼굴에서 잠을 자고, 총독들 과 다른 사람들에게 부족함과 빈곤함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미혼 여성을 위해자는 것은 결혼 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잠은 죄를 제거하는 것입니다. 천사들의 우리가 잠자는 사람에게서 제거되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수면은 마음을 덮는 설탕 또는 질병 입니다. 그리고 그가 잠 들어 있고 두려워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안전 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수면은 관심의 태만을 나타냅니다 . 뒤에서자는 것은 산만 함, 굴욕감 및 죽음이며 아마도 비즈니스 공백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옆에서자는 것은 뉴스, 질병 또는 죽음 입니다. 그리고 그가 많은 나무 아래에 누워있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씨가 번식했을 것 입니다. 그리고 뱃속에서 자고 땅과 돈과 소년을 얻습니다 ….

…열매가 꿈에서 보이고 달콤하면 생계, 유익, 유익한 지식을 나타내며, 먹는 것에 동의하는 사람에게 신맛이 나는 열매도 마찬가지이며, 그에 동의하지 않는 사람은 금단의 돈과 그의 병의 증가, 그리고 과일의 끝이 아닌 것은 그의 식사 와 종교 소유 또는 비 무슬림 여성과 남성의 유병률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가려진 과일은 피로를 유지하고 찐 과일은 의심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거나 zakat에서 구해지지 않았습니다 . 그리고 줄기 나 껍질이없는 열매는 어떤 것도 오염되지 않은 일의 용이함과 합법적 인 생계를 나타냅니다 . 열매가 제철이고 익 으면 그것은 시급한 선이며, 제철이 아니라면 잠시 후 그 유용성 또는 생계의 증거입니다 . 그리고 그 시간 이외의 시간에 그것을 먹는 것은 좋은 것을 놓친 안도감과 어려움의 용이함, 그리고 두려워하는 일에 대한 조사입니다 . 그리고 결합 된 모든 과일은 친숙 함과 만남의 표시이며 그 반대도 마찬가지 입니다. 모든 이상한 과일은 그 나라의 표시입니다 . 그 열매는 남편, 자녀, 금전 계약, 상점, 과학, 재산, 선행, 가족, 친척, 개인 또는이를 소유 한 사람들의 질병에 대한 치료제이며, 어떤 음료로 만들어 졌는지 나타낼 수 있습니다 . 뿐만 아니라 mashmoum은 물 또는 지방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열매가 아닌 나무에서 무언가를 골라내는 사람은 자신에게 허용되지 않는 문제에 머물고 있거나 자신에게 의무적이지 않은 무언가를 찾는 것입니다 . 그리고 나무 뿌리에서 열매를 따는 것은 명예로운 사람과의 싸움의 증거이며, 그가 나무에서 다양한 열매를 따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지식과 명성에 지위를 가진 사람들의 지식과 법학에 영향을 미칩니다 . 앉아있을 때 골라 주면 열심히 일하지 않고도 생계를 유지할 수있을 것 입니다. 그리고 겨울에 열매 맺는 나무를보고 좋아하는 사람은 누구든지 억지로 돈이 있다고 생각한 사람이었고, 그 나무에서 무언가를 골랐다면 그의 돈은 그 사람에게 그는 그것을 골랐다 . 열매는 부와 존엄이므로 열매가 아닌 연결된 나무에서 거두는 것을 보는 사람은 의로운 며느리 나 선한 사람의 동반자를 가리 킵니다 . 그리고 산에서 소유하지 않은 열매가 무엇이든 그것은 전능하신 하나님의 지식, 생계 및 재능이며 아무도 그것에 대한 호의가 없습니다 ….

…그리고 가난한 사람의 청중에게서 무언가를 보는 사람은 가난한 사람의 모임에 좋다고 말하는 사람도 있고, 유원지이기 때문에 좋지 않다고 말하는 사람도 있고, 옳은 것이 무엇인지 압니다 ….

…한 남자가 가난한 사람이있는 큰 텐트를보고 아랍어로 의미하는 터키어 단어를 부르며 왕자를 부르기 위해 날아가는 천 개의 셔츠를 부르며 횡단에 대한 자신의 비전을 이야기하는 것은 드뭅니다. , 그리고 그는 그에게 많은 좋은 일이 일어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구도자는 왕자가 자신이 본 것과 그가 건너간 것을 알고있었습니다. 친척을 위해 그는 통치하고 왕의 탁자 위에 앉았습니다. 그는 al-Malik al-Zahir라고 불렸고, Abu al-Fath Tartar라는 별명을 붙였고, 선견자는 그에게 와서 그것을 상기 시켰고, 그는 천벌의 셔츠를 가난한 사람들과 분리하라고 명령했습니다 ….

…호두는 꿈에 쌓인 돈 입니다. 그가 덜거덕 거리는 소리를 들으면 그는 다툼과 소란 입니다. 그리고 호두 나무는 잠자는 돈을 가진 가난한 사람, 비참하고 비참한 사람입니다 . 그리고 그가 호두 나무에 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거대한 외국 남자와 연결되어 있으며, 그가 그에게서 내려 오면 그와 그의 관계인 주인 사이에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 그가 그것에서 떨어져 죽으면 그는 거대한 사람이나 왕 앞에서 죽고 나무가 부서지면 그 거대한 사람은 죽습니다 . 그는 자신이 쓰러 졌을 때 죽었다는 것을 알 수 있고, 죽지 않았다면 살아 남았고, 손과 발이 부러진 것을 본다면 그는 멸망 직전이며 큰 고통에 이르게됩니다. 그는 이후로부터 구원 받았다 . 그리고 그가 호두 나무를 베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외국인을 죽였고, 열매는 열매 였고, 열매는 열매 였고, 돈은 수고와 피로를 제외하고는 나오지 않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 지방은 오후를 제외하고는 나오지 않습니다 . 그가 과수원에서 견과류를 딴 것을 본다면, 그는 여자로부터 돈을받습니다 . 그가 껍질을 벗기면 식량을 제공하고 너트 껍질을 먹으면 가난한 사람을 역효과를 내고 아내가 그를 꾸짖 으면 옷을 태 웠습니다 . 그리고 그가 호두를 가지고 노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금단의 돈을 벌고 있습니다. 호두는 의인, 대통령, 형제로 대표되며 호두는 몸의 건강과 여행의 길이로 설명되며, 구도자가 여성이면 견과는 장수를 나타냅니다 . 너트는 그의 편지, 남편의 너트 및 어려운 문제의 허용과 반대되는 남편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부러진 견과류는 피로없는 돈 입니다….

…천사들의 환상 속에서 그들에게 평화가 있기를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지키신 메카에서 아부 알-파들 아흐메드 빈 임란 알-하라 위를 들었습니다 . 그는 말했다 : 나는 Abu Bakr bin al-Qari가 말하는 것을 들었다 : 나는 Abu Bakr Jaafar bin Al-Khayyat, Sheikh Al-Saleh가 말하는 것을 들었다 : 나는 예언자를 보았다.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란다. 신비주의로 가득 찬 가난한 사람들의 그룹. 그들은 가난한 사람들의 손에 물을 붓고 발을 씻습니다. 그들이 내게 다가 왔을 때 나는 손을 뻗었 고 그들 중 일부는 서로에게 말했습니다 . “그가 손에 물을 붓지 마십시오. 나는 하나님의 사자여, 내가 그들 가운데 있지 않다면 그들을 사랑한다. 그래서 예언자, 평화와 축복이 그에게 있기를, 믿는이가 내가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있다고 말했다. 내가 그들을 씻을 때까지 내 손에 . 교수 아부 사드는 하나님이 그와 함께 기뻐할 수 있습니다 말했다 : 그들은 알려진 낙관적 인 경우 잠에서 천사를보고, 불의 후 비전, 자부심, 강도, 좋은 소식과 승리에 대한 뭔가의 출현을 나타냅니다, 또는 질병 후 치유 , 또는 두려움 후의 안전, 고난 후의 즐거움, 빈곤 후의 부 또는 고난 후의 Faraj . 그리고 그것의 소유자가 Hajj를 수행하거나 침략을 요구하고 그는 순교 합니다….

…결투는 한 사람의 다툼 또는 분산과 불일치 및 다른 사람과의 싸움을 나타냅니다. 결투는 전투기의 첫 번째이고 또한 전투기를 나타내는 무기와 함께 있기 때문에이 비전은 무엇과 유사한 여성의 결혼을 나타냅니다. 잠자는 사람은 결투에서 온갖 무기로 무장하고 있는지 보았다 . 그리고 어떤 사람이 그가 우리가 가지고있는 무기 나 어떤 종류의 가와 신과의 결투라는 것을 본다면, 비전은 그가 형체없이 가난한 사람들을 사랑하는 하인 인 부유 한 여자와 결혼 할 것이라는 것을 나타냅니다. 부자의 경우 무기가 몸의 일부를 가리기 때문에 하인은 결투의 검이 보이지 않기 때문이고 가난한 사람에 대한 사랑은이 무기가 선체 전체를 덮지 않기 때문 입니다….

…그는 꿈속에서 그의 소유자와 그의 매니저의 번역가입니다 . 그리고 혀는 죄의 대상입니다 . 그가 혀에서 길이나 너비가 증가하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의 힘이며 상대를 이겼거나 더러운 혀 또는 웅변과 에티켓을 나타냅니다 . 혀가 묶여 있으면 사업과 빈곤에도 방해가됩니다 . 그리고 혀에서 검은 머리카락이 자라면 긴급한 악 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흰색이면 미래의 악 입니다. 그리고 혀는 Kamal과 Hajjah이며 언급되었습니다 . 술탄이 그의 혀가 잘리는 것을 본다면 그의 통역은 죽을 것입니다 . 그리고 아내의 혀가 잘리는 것을 보는 사람은 순결하고 숨겨져 있습니다. 가난한 사람이 가난한 사람의 혀를 잘랐다는 사실을 알게되면 그것을 이길 것 입니다. 그리고 그의 혀가 그의 입맛에 달라 붙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와 그가 맡은 본질을 진정으로 부인합니다 . 그리고 그가 혀를 먹는 것을 본 사람은 그가하는 말을 후회하고 그것이 주지사로부터 온다면 그는 그의 혀로 사람들의 돈을 먹습니다 . 그리고는 말했다 : 혀를 먹고 누구든지, 그가 침묵, 분노 억제 사람, 신사의 많은입니다 . 그리고 그의 혀를 검게 보는 사람은 그의 혀로 그의 백성을 이기고 그가 악당이라면 그는 거짓말 쟁이 또는 시인 입니다. 그리고 그의 혀를 물는 사람은 그의 분노를 억누르고 그의 폭식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그의 혀가 반으로 갈라지는 것을 보는 사람은 거짓말 쟁이가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많은 방언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자녀를 가질 것 입니다. 그리고 사람들이 그의 혀를 핥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지식을 구합니다 . 혀는 왕을 그의 대리인, 컨시어지, 목사 또는 서기를 지칭 할 수 있으며, 아마도 그는 축적 된 돈, 명성 및 지식을 지칭 할 수 있습니다. 경찰관이나 수감자의 하인을 가리킬 수 있습니다 . 왕이 그의 혀가 잘린 것을 본다면, 그의 대리인, 그의 관리인, 그의 목사 또는 그의 서기가 제거되었음을 의미하며 아마도 그는 많은 돈을 잃었을 것 입니다. 그리고 과학자가 그의 혀가 잘린 것을 본다면, 그는 그의 논쟁과 논쟁에서 패배하고 아마도 그의 종, 학생 또는 아들이 죽었을 것 입니다. 그리고 아마도 혀를 잃은 것은 그의 가족이나 이웃의 적들이 영광 스럽거나 그가 사랑하는 사람들의 죽음을 나타냅니다 . 아마도 혀를 잃어 버리고 아내의 이혼을 끊거나, 그의 말이 그가있는 곳에서 끊기거나, 그의 생계가 그에게서 무효화되었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잘린 혀를 본다면 그는 의원의 죽음, 거리 청소부, 배신자의 처벌, 은닉처를 꺼내는 사람 또는 악한 사람을 표시했습니다 . 그가 가지고 보는 경우가 있다고 때문에 그의 혀와 혀가 사람들 사이에 소문 및 음성을 나타냅니다 : 그래서 그래서 두 개의 방언과 두 개의 얼굴을. 여분의 혀 음성 또는 혜택을 방지하지 않으면, 아마도 그것은 전능하신 하나님 말씀에 대한 진실성과 구애를 나타냅니다 (그리고 : 나에게 다른 사람의 진실의 혀를 준다 ). 그리고 그의 혀에 싹이 트는시와 그의 말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체계가 그를 부패하게 합니다. 그리고 아마도 혀는 그녀의 무릎에있는 포로 나 뱀을 가리 켰을 것 입니다….

…설교자 인 Abu Sa`id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전능하신 분이 모세의 권위에 대한 이야기를 하셨기 때문에 그가 가난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많은 음식을 얻었습니다. “ 주님, 제가 가난한 사람들의 선에서 나에게 계시되었을 때. ~ 생활의 부족에 관해서는, 그것은 이전에 사람들 사이에서 자신의 비전이 좋은, 그리고 제작에 관해서는, 무엇 정장 그와 함께 모두의 설정이라고 언급 있었는지의 생계를 나타냅니다 ….

…자신의 깃털이나 살에서 무언가가있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가난한 이방인에게서 무슨 일이 일어났다는 것을 의미하며, 가난한 이방인 때문에 그에게 보상과 보상이 주어질 것이라고합니다 ….

…Surat Al-Duha를 읽는 사람은 질문자를 막을 수 없습니다 . 그는 자신이 임명 키르 마니 말했다 가난한 도끼 아마도 말에 대한 Neit 그 자신하지만, 약한 Paljod 자선 단체, 그리고 폐경과 절망 이후 희망 후 공포와 Bushra 후 보안을 들었다 전능하신 ~ 와 당신의 줄 것이다 주 Fterdy ~ 와 구절을 ~ 및 이하는 더 나은 댄 당신이 첫번째 . ~ Jaafar al-Sadiq은 그가 젊은이, 고아, 가난한 사람들을 존경한다고 말했습니다 ….

…이븐 시린에게 한 여성이“죽은 내 딸을 봤기 때문에 일이 더 좋다”고 말했다. 그녀는 말했다 : 오 어머니, 당신은 견과류가 있고 가난한 사람들에게 맹세합니다. 이븐 시린이 말했다 : 당신이 당신의 비전을 믿었다면 당신은 보물을 당신과 함께 묻었으니, 그것을 꺼내서 가난한 사람들에게 그것의 몫을 줘라. 그리고 그녀는 말했다 : 당신은 그것을 전염병의 날에 묻어 라. ….

…그리고 머리털 : 돈과 장수, 굴레는 꿈꾸는 사람에 따라 다르며, 선한 사람이 그것을 머리에서 보면 그것은 그에게 증가, 보호, 명성입니다 . 그리고 부자가 그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의 돈 입니다. 가난한 사람이 그것을 보았고 그것은 그의 죄 입니다. 좋은 머리털은 명예와 영광이며, 그의 머리가 곱슬 곱슬하고 납작한 것을 보면 그는 영광과 영광 입니다. 그가 자신의 곱슬 머리를 한 부족으로 본다면 그는 겸손 해져서 그게없는 것이된다 . 그리고 긴 부족이 그것을 흩어 놓는 것을 본다면 그 족장의 돈이 흩어지고 그것이 부드럽고 부드러 우면 그것은 족장의 돈이 증가하는 것이며 누구든지 그가 긴 머리를 가졌다 고 그에게 기뻐하면 그는 특히 여성에게 칭찬받을 만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다른 사람의 머리카락을 장식에 사용하기 때문 입니다. 이븐 시린은 청년의 머리카락이 하얗게되는 것을 싫어하곤했고, 회색 머리카락은 머리카락이 길면 부족하고 걱정된다고 말합니다 . 그가 그것을 본다면 가난한 사람은 자신의 가난과 빚, 그리고 아마도 투옥 될 것 입니다. 톱 : 그는 Shaibah를 뽑아, 그것은 수니파와 반대 이며 Balmchaakh를 과소 평가하고, 청년 은 그의 머리카락이 오는 것을 보았을 때 머리카락 이 없어 졌습니다. 해석학의 백발은 존엄성과 종교의 증가라고합니다 . 그리고 그것은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그러면 너는 늙을 것이다 ~ 라고 말씀 하셨기 때문에 우마르의 증가라고 말했다 . 그리고 그의 머리를 회색으로 보는 사람은 누구나 그것을 위해 태어 났다고합니다 .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그리고 머리가 젊은이를 불태 웠습니다 .~ Al-Hajjaj bin Yusuf는 그의 머리와 수염이 하얗게 변하는 것을 보았고 Abd al-Malik bin Marwan은 고통과 고통을 만났고 그의 일을 바꿨다는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 여성의 경우 머리 전체가 회색으로 변하는 것을 보면 남편의 부도덕 함을 시사합니다 . 남편이 좋은 사람이라면 다른 아내와 대조하는 것입니다 . 그렇지 않다면 그는 슬픔이나 슬픔에 시달릴 것 입니다. 남자의 늑대는 결혼했다면 이븐 무바라크이고 금욕적인 사람이라면 그녀는 모든 암컷의 수에 따라 그녀를 사주는 아름다운 노예 소녀입니다. 여성의 머리카락의 검은 색은 두 가지를 나타냅니다 . 하나는 남편이 그녀에 대한 사랑이고 다른 하나는 남편의 직진성 입니다. 여자가 자신의 머리카락을 발견했다면 남편은 그녀에게 결석 한 것 입니다. 그녀가 그녀의 머리를 제거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았다면 그녀의 남편은 그녀에게 돌아 오지 않을 것 입니다. 그녀에게 남편이 없다면 그녀는 결혼 한 적이 없으며, 그녀가 두껍다 고 느끼고 사람들이 그녀에게서 그것을 본다면 그녀는 무언가에 대해 분명해집니다 ….

…아마도 배는 모스크, 시장 또는 가족의 충성심을 나타내었을 것입니다. 그들은 구원의 배이기 때문에 하나님이 그들을 기뻐하실 수 있습니다 . 배는 그 사람 자신 또는 적의 안전과 가난한 사람들의 부를 나타내는 선술집을 나타냅니다 . 배가 바다에 가라 앉으면 그가 불의 사람이라는 증거였다. 그의 배가 철이나 구리가 됐다면 그 배가 누구의 수명인지를 나타내며, 그중 일부가 철이되거나 일부가되면 배가 표시 한 혐의가 포함 된 것입니다 . 배를 먹거나 삼킨 것을 본다면 그 값을 먹을 것 입니다. 배가 그에게 정당하다고 말한 것을 본다면 그는 무지한 사람들로부터 지혜를받을 것임을 나타냅니다 . 노아의 방주,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바라 보는 것은 비의 기쁨, 기쁨, 비를 의미하는 것이지 그들이 불의한 것이 아니라 가뭄과 불행을 의미 합니다. 노아의 방주는 그에게 평화가 있기 때문에 역경으로부터의 구제, 해상 여행자들의 익사로부터의 안전, 독신의 결혼, 명예로운 지위, 적에 대한 승리를 나타 냅니다. 아마도 배는 모스크, 시장 또는 가족의 충성심을 나타내었을 것입니다. 그들은 구원의 배이기 때문에 하나님이 그들을 기뻐하실 수 있습니다 . 배는 그 사람 자신 또는 적의 안전과 가난한 사람들의 부를 나타내는 선술집을 나타냅니다 . 배가 바다에 가라 앉으면 그가 불의 사람이라는 증거였다. 그의 배가 철이나 구리가 되었다면 그 배가 누구의 장수인지를 나타내며, 그중 일부가 철이되거나 일부가 되었다면 그 배가 표시된 사람에 대한 의심이 포함 된 것입니다 . 배를 먹거나 삼킨 것을 본다면 그 값을 먹을 것 입니다. 배가 그에게 정당하다고 말한 것을 본다면 그는 무지한 사람들로부터 지혜를받을 것임을 나타냅니다 . 노아의 방주, 그에게 평화가있는 것을 보는 것은 비의 기쁨, 기쁨, 비를 나타내는 것이지 그것이 불의한 것이 아니라 가뭄과 고통을 나타냅니다 . 노아의 방주는 그에게 평화가 있기 때문에 역경으로부터의 구제, 해상 여행자들의 익사로부터의 안전, 독신의 결혼, 명예로운 지위, 적에 대한 승리를 나타 냅니다….

…그가 겨울에 옷을 팔거나 빼앗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의 가난과 사람들에 대한 필요성을 나타냅니다 . 그는 아부 말했다 설교자 의류 헤드 말했다 사람이 그가하는 것을 아마 그의 기술이고 그들을 보호 의 빈곤 조사 하는 에서 오류 생활과 무료로 그들에게 부와 확장을 가서 겨울에 찬성 손상 ) 및 Almparty 그를을 경우 비문은 여성 으로 표시됩니다 . 사이드 자파르 디크는 Paljarah를 해석하거나 그가 어떤 소년 자인 또는 신에서 보았다는 제출하여야한다 그들을, 과의 공제 가의 측면에 양도 옷 이되는 뭔가를 입고의 생각 하는이되어 그들이 경우 벌금과 혜택을 해석 에서 면화, 깨끗하고 넓으며 Dd가 그에게 대항하여 Vtobeirh가 비단에서 왔고 그것이 실크에서 나온 다면 그것과 판매자에게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는이 세상을 그의 미래보다 선택하기 때문입니다 . Abu Sa’eed는 설교자의 비전 차가움이 상세하건 아니건간에, 그들은 Abu Bakr, 알라가 그와 함께 기뻐할 수 있다는 좋은 해설을 보여 주었다고 말했다 : 오 알라의 메신저 , 나는 어제 봤던 파피루스 petechia가 말했다 : 2 아들 Thabr 그들 . 그리고 잉크는 표현에서 밀고있는 과정 옆에있는 기쁨, 행복, 추위를 나타냅니다. 단, 세상의 친밀감이 종교보다 낫고 해석에서 양모보다 강하다는 점을 제외하면 말입니다 . 됩니다 프라다를 착용하거나 혼합 느꼈다 없이면 Bharir 그 것은이 경우에도 haraam 자산 실크와 장식되어 옷을 입고 그들이 시장 환영 만의 시간에 즐거움과 전조뿐만 아니라 그들이하는 것처럼 에 역할을하지 않는 한 그것은 일종의 즐거움 입니다. 그리고 옷을 입은 사람의 의복의 문장을 보는 사람은 그 전체가 해석됩니다 . 그리고 그가 겨울에 여름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입는 옷의 가치만큼 좋은 것과 이익을 증가시킬 것입니다 . 그는 자신이 여성의 옷을 입는다 고 느꼈다. 그것은 그들과 함께 돈과 두려움을 증가 시켰지만, 그 결과는 그들이 좋고 유익한 것을 보여주는 남성의 옷을 입은 여성을 본다면 끔찍하고 살아 남았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누가 자신의 옷보다 덜 입는 것을 본 사람은 그의 일의 부패를 나타내며, 옷보다 우아하면 그의 일의 순서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장로의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 문제의 높이와 그 옷이 가족이라면 그 옷의 양을 나타냅니다. 그렇지 않으면 좋고 유익 합니다. 그리고 그가 타락한 사람들 의 옷 을 입은 것을 보는 사람 은 많은 죄와 많은 죄를 지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왕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세 가지 측면으로 해석되어 그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 가고, 그의 일의 선함, 이익, 규칙 성을 얻고, 존엄성과 명예를 얻습니다 . 되는 과학 및 자선 세계와 그것을 과학자의 옷을 입고 살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것을 느꼈다 이하 .) 그는 그가에서 옷을 입고 있다고 생각 이됩니다 모직 으로 해석 돈을 보장합니다 . 그것은되는 옷 dhimmis 또는 Aharbeyen 정도 착용 느꼈다 는 것 또는 Alrvdh 그는 자파르 디크의 말에 경사 비전 옷의 아홉 개 측면에 양도 결코 종교와 부와 명성과 이익과 라이브 작업 에 찬성 공의를 의 이 및 배상이 경우 당신이 무엇을하지 표현을 거부하고, 만약 그 여자 톱 그녀 그녀는 칭찬의 옷을 언급 한 것을 입고, 그녀의 해석은 바로 그녀의 남편과 그녀의 업무의 무결성에 그녀를했다 . 그리고 다니엘은 그 남자의 옷에 대한 환상을 말했습니다. 옷을 입으면 이득으로 해석 될 것이고 검은 옷을 보면 왕이 좋은 것이고 본당은 곤경에 빠졌습니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검은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깨어있을 때 입는 사람이 아니라면 그는 고통과 고통과 슬픔을 겪을 것이며, 그는 괴로워 할 것 입니다.~ 아부 사에드는 상기 에 대한 설교자 검은 옷 싫어 부상을 착용하는 데 사용 들었다 사람들의 환자 증거입니다 때문에 죽음 의 사람들이 재난은 Dibaj에 dieback 질병을 제로 또는 고통이나 실크, 검은 옷과 옷을 입고 이러한 것들 있는 여성과 남성에 대한 유효한 손상 종교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환자가 노란색이 제거되고 흰색이 나타날 때까지 노란색 옷을 세탁하는 것을 본다면, 그 옷은 몸으로 해석되고 노란색 옷은 그의 질병과 그로부터의 이탈로 인해 넘어 갑니다. 그에게 노란 드레스 를 무장 해제하는 것이 그에게 일어나지 않았다고 느꼈습니다. Sagmh는 그가 드레스 를 찢는 것 같은 노란색으로 싫어하는 것을 해치지 않았고 모든 색과 달리 옷 녹색은 기뻐하고 기쁨을 느꼈고 Tawfiq Abu Sa’eed는 설교자 옷 Greens 천민의 의복 이신 하나님 께서 순 두스와 아 브라크의 초록 옷을 입으시 고 초록색 옷을 입는 것이 산 사람에게 알리시면 이웃 종교의 힘 과 예배 의 증가 와 죽은 좋은 경우 상속 재산의 부상과 그가 순교자로 세상에서 나온 죽은 자에게 . Al-Ki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가 녹색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명예와 명예로 해석됩니다. 흰색 옷은 특히 순수한 옷이라면 원하는 옷으로 해석 될 것입니다 .” 설교자 인 Abu Sa`id는 흰옷이 종교로 입는 데 적합하며, 깨어있을 때 입는 데 익숙한 사람들에게는 옷을 입어야하며, 공예품과 공예의 소유자는 옷을 입어야한다고 말했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가 새하얀 옷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종교의 선함과 그의 좋은 상태를 나타냅니다. ~그리고 그의 걱정은 그의 말에 갔다 그는 새하얀 옷을 착용하는 것이, 그리고 그의 파란 옷, 그는 깨끗합니다 . 그는 옷을 착용하는 것이 키르 마니 톱을 말했다 Zarka 그것의 종교는 좋은 루즈, 옷입니다 그들은 단지 Almlhvh과 주각이 사물의 홍조 침구 남성 기쁨을 표시 미워하고 있다고했다 Dnaahn 여성 유효 싸움 붉은 쇼를 입고 극심한 분쟁과 카룬의 이야기에서 알 수 있듯이 세상에서 도미와 펑크의 기쁨을 들었고, 그 안에서 하나님의 권리를 막 으면서 돈이 풍부하다는 것을 의미한다고합니다 . 그리고 그가 잔치 나 단체에서 그것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를 해치지 않았습니다 . 그는 Kirmani가 그가 전투와 논쟁을 던진 옷을 입은 것을 보았다고 말했다. 비록 그가 받은 명령에 오신 것을 환영하지만 아마도 구절 의 기쁨이 그의 백성들 에게 옷을 입고 Hamra 옷을 ​​입혔고 그것은 홍당무 의 비전 이라고 말했다. , 옷 또는 다른 여부, 그들은 선하심과 아마 쇼 의 비전 에 표시된 단독 즐거움 드레스 . 그리고 그의 옷이 불에 타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로 인해 불에 타 버린만큼 해로운 영향을 받게 될 것이며, 그의 옷이 찢어진 것을 보는 사람은 그 비밀을 해석 할 것 입니다. 그것은됩니다 느꼈다 울이나 동물의 털이나 머리카락의 정도 옷을 입고 전체가 돈 것을 실크 또는는 최종 하람 드레스 자갈길 증거 있도록했다 부도덕과 옷 더러운, 그들은 Bgham과 슬픔, 양도 가 Baelchenaah을 양도 Alkagd와 드레스를 하지 그 좋은, 그리고에 드레스 피부 얻으실의 관심과 이익 에 기인 정도 그에게 피부 드레스 당신의 관점에서 바느질하지 않는 완전히 가득 모든 종류의 쇼 도매 아마도이 종교와는 또 다른에 나이 얼굴과 재무부의 옷은 Baezz와 부를 양도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절름발이 드레스를 입은 것을 보는 사람은 여자가 항문에 올 것입니다 . 자베르는 상기 그들의 표현 모로코 에 첨부 파일 이있는 경우 상황이 옷을 Valbaad을 평범한 깨끗한 , 새 에 부착 된 종교와 세계와 경우 더러운 빈티지 꽉 Vdd에 그래서 아마도 델 상기에서 먼지 온 드레스 종교의 약점 경우 들었다 그 여자 톱 그녀가 착용 은 그녀의 남편이었다 노란색 의복은, 그것이 비록 약화 ) 그가 남편을했다, 그래서 그는 그녀 아니었다 . 그리고 그가 접힌 옷을 여는 것을 보는 사람은 여행을 나타내고, 그가 열린 옷을 접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여행에서 결석을 나타냅니다 . Khaled al- Isfahani는 최고의 옷을 말했고 누에 실크의 것이 아니라면 그것이 순수하기 때문에 좋은 종교이고 세속적 인 드레스라면 패턴, 면 또는 실크, 돈 하람과 종교 의 부패를 계승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평온한 . 그는 Jafar Sadiq 새 드레스 백인 남자 여자와 여자 그리고 은총 의 왕 과 한 쌍 의 혜택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가 봉사 의 왕에 있다는 것을 그 와 함께 옷을 벗는 것을 보았습니다. 하지 잘가 될 때 불러 와 톱 그는 좋은 취득 해석 그의 옷을 잘라 것을 . 그리고 도둑이 옷을 벗는 것을 본 사람은 여성들 사이에서 부패가 일어나는 것을 방해합니다 . 설교자 인 Abu Saeed는 양면 또는 두 가지 색상의 옷은 종교인과 세계에 대한 예의와 후견을 나타내며 새 옷은 부자와 가난한 사람에게 좋다고 말했다 . 새로운 Vtmzkt로 마그 수옷은 살아있는 만큼 매혹적인 것처럼 고칠 수 없다는 느낌이 들었고 , 아이와 질병 의 하인의 높은 가치 와 자유의 은혜가 드레스 종류의 새로운 부채, 그의 옷 위에 입는 것은 그의 비밀 알라 나스 의 승인을 보여줬고 아마도 의도는 분명하고 아마도 돈을 벌었을 때 좋았을 것입니다 .Mdkhora와 실크 브로케이드는 Aaolan이 그들의 요구를 최소한으로하고 사람들을 이단으로 초대 하기 때문에 법학자를 위해 양말 을 신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아마도 비학자에게도 유효 할 것입니다 . 그들은 작품을 파라다이스가 필요 하다고 해석하고 , 이 공국을 가진 감염은 또한 여성, 정직하거나 첩자 인 Bjarah Belle 설정 이 선견자 의 경우 에서 그 모든 표현 에서 교차를 호출 함을 나타냅니다 . 겉옷은 얼굴을 나타냅니다 . Al-Kirmani는“종교의 의로움, 채찍을 든 부패한 사람들, 몸에 천연두에 감염된 사람들을 위해 해석된다”고 말했다 . Abu Sa’eed는 설교자가 자신의 가족, 특히 쟁기질과 심는 사람들 에게서 나온 음경 상태를 계승 한다고 말했다. 그리고 그녀의 가족 에게서 얻은 사람들을 위해 가임 년 , 여성의 즐거움이 증가하고 Xia가 그 지점 에서 돈을 받았다. 의 페르시아와 의 사람들 공개 및 도박, 월 얻으실 채찍 . 비난 할 수있는 유형의 무언가가 그와 섞이지 않는 한, 결과가있는 얼굴을 가지고 있고, 남자 든 여자 든 누구도 비난받지 않는 사람 . 잉크는 은총으로 해석되며, 특히 여성의 경우 최고를 제외하고는 아무것도 없으며, 관대함의 의복의 비전은 슬픔이라고 합니다. 위의 하나 입고 그의 두 의류 Khgayn Mottagtaan 있다는 톱 다른이됩니다 에 의해 표시 그의 죽음과 부담없이 부상의 우려를 해석 옷을 찢어 찢어은 더 이상 외음부를 해석하고, 경우는 Alqaba 및 Duwaji 역할을 여성 톱 그녀 체형 짧은 부족 HTC가 은폐 먹고 옷 새 드레스는 돈 할랄을 먹고 먹을 드레스를 그가 그들에두고있는 동안 그의 옷이 그 젖은 것을 살미 톱 말했다. 여행 중이라면 여행 중이 아니고 의도 한 것이 있다면 가지지 않았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자신의 옷을 파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에게 좋고 그것을 사는 사람에게는 좋지 않으며 그가 옷을 자신에게서 밀어내는 것을 본다면 이것은 그의 가난의 사면입니다 . 그리고 목욕 후 새 옷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걱정과 고통을 잃고 거절하고 잘못된 일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금단의 옷이나 여자에게 귀속되는 것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금단의 여자와 결혼하고 수 놓은 옷은 그들에게 입히고 광산이며 아마도 여자의 명성이 깨집니다 . 그는 여성의 착용 느꼈다 (가), 임신 한, 옷을 그들이 와서 , 여성 그는 비록 임신하지 않았다가 피해에 영향을하거나 무서워 Hnaatha 아마 자신의 시간과 가운, 부상만큼 같은 돈 이다 온 배치 어깨, 그것은 해석 에서 그를 착용 인간의 종교 의 목과 목 위치 사무국 . 있다 가 잘 그는 살라 딘과 좋은 믿음 가운 느꼈다, 그리고 그가 경우 톱 망토를 박았을 것으로 상의 는 부채 증가 음 어깨와 의 건강 종교는 얇은에 좋지 않다 .) 그가 그리는 인 세척 옷을 옷을 흙에서 씻는 것은 그의 선함과 어둠의 구원을 보여주고, 그가 입으면 슬픔과 행복과 그의 빚을 갚을 것이라고 느꼈지만 그가 그것을 입지 않으면 그것은 그것없이입니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더러움이 나타나면 깨끗한 옷을 세탁하는 것은 종교에서 부패하고 죄를 짓는 것 입니다.” 아부 사이드 알 – Waseer는 말했다 : 오물 세척 옷이 같은 변명에서 회개, 간음의 회개가 정액에서입니다 세척, 혈액에서 세척을 살해에서 회개하고, 세탁을하다 회개 . Jaafar al-Sadiq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찬물로 옷을 세탁하는 것은 회개, 웰빙, Asir로부터의 구원, 두려움으로부터의 안전의 네 가지 측면을 의미하며 뜨거운 물, 슬픔, 슬픔 및 질병으로 씻는 것을 의미합니다 . 그리고 그가 깨끗한 옷을 세탁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경건함과 경건함이 증가한다고 말했고, 이것은 세탁 할 자격이 없기 때문에 사치 스럽다고 말했고 다른 사람들은 그것에 해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에 해가 없습니다 ….

…식초는 생계가 허용되며, 특히 이름을 사용하거나 수집 한 사람에게 의도 한 목적을 달성하고 계약을 해산하고자하는 사람에게 해당됩니다 ….

…분노 : 어떤 사람에게 화를내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그의 문제가 혼란스럽고 돈이 간다. 왜냐하면 전능하신 하나님이 “ 신이 분노로 불신 한 사람들을 돌려 주신 것은 선을 얻지 못했기 때문 이다” 이 세상을 위해 한 사람에게 화를 내면 그는 하나님의 종교를 등한히하는 사람 입니다. 그리고 그가 전능하신 하나님을 위해 화를 낸다면, 전능하신 하나님이 “ 모세의 권위에 대해 침묵을 지켰을 때 그의 분노는 ……

…우박이 하늘에서 내려왔다면 왕이 사람들을 고문하고 돈을 잃고 일부가 고통을 겪었다는 증거입니다 . 그 이외의시기에 하늘에 우박이나 눈이 내리는 것을 본다면 구도자는 경미한 병에 걸리고 치료를 받습니다. 그가 몸에 하늘에서 추위가 떨어진 것을 본다면 그의 돈의 일부가 사라질 것 입니다. 그리고 그 시대의 추위는 뱀과 전갈이 나타나는 땅의 냉각이 있기 때문에 적과 부러움에 대한 걱정과 승리의 출발을 나타냅니다 . 추위가 너무 심하면 장소를 망치고 길을 막고 상황이 멈 췄고 여행이 불가능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그것은 악의 표시이며, 그것으로 인한 해가 없다면 그것은 선과 생계 입니다. 그리고 자기 땅에 떨어진 추위를 보는 사람은 전능하신 하나님의 자비이며, 그것이 상하면 그곳에서 고통이 될 것입니다 . 추위는 메뚜기를 의미 할 수 있으며 추위가 농작물과 사람에게 해를 끼치면 사람에게 부과되는 벌금, 천연두 질병 또는 광기, 체나 의복 또는 물이 들어 있지 않은 것에 감기를 옮기는 사람, 그가 부자라면 수입이 녹거나 돈이 사라질 것이고 바다에 물건이 있다면 그녀를 두려워했고 그가 가난하다면 그가 필요로하고 입는 모든 것 그는 그와 함께 머물지 않을 것입니다. 그의 삶을 위해 남겨 졌습니다….

…** 예언자 의 환상,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그의 질병의 원인이 .. 위선 가운데 예언자의 환상과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그의 병에서 고통이 그를 괴롭히는 것은 요술 때문이었습니다. Hisham bin Urwa 에 따르면 , 그의 아버지의 권위, Aisha의 권위에 따라 – 하나님이 그녀를 기뻐하시기를 – 그녀는 말했다 : 하나님의 메신저의 마법이 그녀를 축복하기를. 그와 그에게 Lapid bin Al-Asam이라고 불리는 Bani Zureik 유대인의 유대인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하나님의 메신저까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가 무언가를하고 있다고 상상하고 그가했던 일을 상상했습니다. 어느 날 밤, 하나님의 메신저, 하나님의기도와 평안이 그에게 있기를기도하고, 부름을 받고, 간구하고, 부른 다음 아이샤 를 부르고, 말했습니다. 아이샤 : 내가 그에게 그것에 대해 물었을 때 하나님이 저에게 허락 해 주셨다 고 느꼈습니다. 두 사람이 나에게 왔는데 한 사람은 내 머리에, 다른 한 사람은 내 다리에 앉았는데, 그는 내 머리에있는 사람이 내 다리에있는 사람에게 또는 남자가있는 사람이 내 머리에있는 사람에게 말했다고 말했습니다 . 남자는 무슨 고통입니까? 그는 말했다 : 그의 약에서? 그는 말했다 : Labaid bin Al-Asam은 말했다 : In 그는 말했다 : Mashtat와 Mushatta에서 그는 말했다 : 나가야합니다. 그는 말했다 : 그는 어디 있습니까? 그는 말했다 : Dhi Arawan의 우물에서. 그녀는 말했다 : 그리고 하나님의 메신저, 하나님의 평화와 축복이 그에게 임하고, 그의 동료들과 함께 그녀에게 와서 말했다 : O Aisha, 그녀의 물이 헤나이기 때문에 그녀의 머리가 체로 쳐진 것처럼. 악마 . ~그녀는 말했다 : 나는 말했다 : 오 하나님의 메신저, 당신은 그를 태우지 않았 습니까? 그는 말했다 :“ 아니요, 나에 관해서는 하나님이 나를 고쳐 주셨고 나는 사람들에게 악을 유발하는 것을 싫어했기 때문에 Vent ) 라고 명령했습니다 . 아이샤의 권위에 대한 그의 아버지의 권위에 대한 Hisham bin Urwa의 권위에 대해 – 하나님이 그녀를 기뻐 하시길 – 그녀는 말했다 : 하나님 의 메신저,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길 바랍니다. 그래서 두 천사가 그에게 왔고, 그들 중 하나는 그의 머리에, 다른 하나는 그의 발에 앉았고, 그들 중 하나는 말했다 : 그것은 무엇입니까? 그는 말했다 : Matboub 말했다 : 그의 약은 누구입니까? 그는 말했다 : Labaid bin Al-Aasem이 말했다 : 뭐? 그는 말했다 : 마른 분류의 빗과 빗은 Raovh 아래 우물 Dhiroan 에서 그의 잠에서 그에게 평화가 예언자 깨어 말했다 , 그는 말했다 : ( 즉, Aisha Ostftith의 God Oftana를 보았습니까 ) 우물을 가져와 그를 가져 가라고 명령했습니다 밖으로, 그는 말했다 : ( 이 우물, 마치 물 처럼 그녀의 신을 보여준 헤나는 마치 악마의 머리에 의해 머리가 가려진 것처럼 울고있다. ( 그래서 아이샤가 말했다 : 당신이 펴려고했던 것처럼, 그는 말했다 : ( 하나님은 나를 살려 주셨고 나는 그것으로부터 사람들에게 악을 일으키는 것이 싫다. ~…

…그리고 자신의 옷이 아닌 바느질 한 옷을 준 죽은 사람을 본 사람은 그것을 가져다가 입었다가 벗겨 죽은 사람에게 주었다가 죽은 사람에게 입힌 다음 증거가됩니다 그 옷을 죽은 자들에게주지 않았다면 그 부족함은 그에게 일어나지 않았을 것입니다. 오히려 그는 돈을 늘 렸을 것 입니다….

…약 꿈속의 약이 맛이 좋으면 문제가 발생하지만 잠시 후에 일이 좋아질 것 입니다. 그러나 약의 맛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영구적 인 질병이나 깊은 슬픔 또는 상실을 겪고 있음을 예측합니다 . 다른 사람에게 약을주는 꿈을 꾸는 것은 당신을 믿는 사람에게 해를 끼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

…건널목은 시력을 본 사람에게 자신의 상태를 어떻게 발견했는지 잠에서 깨어 났을 때 잊은 사람에게 물어봐야한다고합니다. 손가락에서 손을 발견하면 작은 나무를 보았을 것이고 등에서 발견하면 분명한 것을 보았을 것이고, 옆에서 발견하면 누군가가 누워있는 것을 보았을 것입니다. , 그가 갈비뼈에서 발견하면 여자가 얼굴에서 발견하면 쓰레기통을 보았을 것입니다. 그리고 머리에서 발견하면 거대한 기둥을 보았을 것입니다. 큰 나무, 그리고 그가 그의 허벅지에서 발견하면 키가 큰 나무를 보았을 것이고 무릎에서 발견하면 강을 보았을 것이고, 그의 발가락에서 발견하면 그는 가질 것입니다 작은 숲을 보았다 ….

…Jabir al-Maghribi는 al-Maajun의 비전에 분노가 포함되어 있지 않으면 그에게 유익하고 유익 할 것이며 그렇지 않으면 그의 표현은 그에게 불리하고 그것이 머리에 유익하다면 그리고 눈은 장로들의 유익을 얻어서 해석하고, 가슴이나 심장에 유익이된다면 좋을 것이고 많은 혜택을받을 것입니다. 정오가되면 아버지 나 그 자리를 차지하는 사람에게 유익하고 유익이되고, 복부 나 옆구리에 유익이되면 어머니와 자녀로부터 유익을 얻습니다. 그것은 허벅지와 엉덩이에 유익하고 친척들로부터 이득을 얻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다리나 남자에게 이득이라면 그는 여행을 통해 이득을 얻습니다. 온몸으로 모든 가족의 혜택을 받고 콜라주를 본다면 아랍인이 아닌 사람에게 제공되고 그리고 그것으로부터 이익 ….